해외여행/우당탕탕 후쿠오카 여행

[후쿠오카 여행] 하카타역 근처 숙소 추천 - 호텔 포르자! 위치, 룸 컨디션 모두 만족 (내돈내산)

볼딱지공주♡ 2024. 1. 28. 11:30

후쿠오카 하카타역 근처
숙소 추천

하카타역 근처 숙소 추천

후쿠오카 하카타역 근처 숙소 내돈내산 후기!

행복했던 유후인의 여정을 마치고 후쿠오카로 왔다.

후쿠오카에선 어떤 호텔에 묵어야 할까나~
하카타역 근처 호텔을 잡아야 다음날 짐을 맡기고 놀러 가기 편할 것 같아서 걸어서 5분 거리의 호텔을 잡았다.

가격도, 룸 컨디션도 모두 만족해서 쓰는 후기.

하카타역 근처 숙소

호텔 포르자 하카타에키 치구시
구치 2(II)

호텔 포르자는 3개

🔻 호텔 포르자 하카타 구글 지도🔻

 

Hotel Forza · 1 Chome-13-3 Hakataekihigashi, Hakata Ward, Fukuoka, 812-0013 일본

★★★★☆ · 일본 스타일 비즈니스 호텔

www.google.com

내가 묵은 호텔은 호텔 포르자 2(II).

후쿠오카 하카타에는 포르자 호텔이 3곳이 있다. 위치는 거의 다 하카타역 근처에 있어서 헷갈리지 않고, 잘 찾아가야 한다.

가격이나 컨디션은 비슷 한 듯.
다만, 소파나 테이블이 있고 없고가 약간씩 다르니 참고 하시길!

하카타역 근처 숙소
호텔 포르자 로비

호텔 포르자 2

호텔 포르자 하카타에키 2(II) 로비.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하카타역 근처라서 당일 체크아웃하고 놀다 올 손님들의 짐도 맡아준다.
나도 내일 놀러갈 때 맡기고 가야지잉~

호텔 포르자 로비

로비 맞은편에는 간단히 업무를 하거나 이야기를 할 수 있는 테이블과 소파가 있다.

우린 내일 여기서 돈키호테에서 왕창 사온 기념품들을 트렁크에 열심히 우겨넣지롱~

 

어메니티는 무료

어메니티는 무료

체크인 후 룸으로 가기전,
엘레베이터 앞의 테이블에서 어메니티를 가져갈 수 있다. 무료다.

간단한 샴푸와 칫솔, 빗 등이 있다.

호텔 포르자
디럭스 더블룸 가격

디럭스 더블룸
일본은 숙박세가 있다.

내가 예약한 룸은 디럭스 더블룸. 21제곱미터.
11월 27일(월)에 예약하여 114,000원을 결제했고, 체크인시 숙박세라고 하여 200엔을 지불했다.

호텔 포르자에는 일반 더블룸, 슈페리어 더블룸, 리프레시 더블룸 등 18제곱미터의 더 좁은 방도 있다.

하카타역 근처 숙소
호텔 포르자
디럭스 더블룸

호텔 포르자 하카타 디럭스 더블룸 후기

호텔 포르자 디럭스 더블룹은 21제곱미터.
18제곱미터 골랐으면 좀 답답했을지도.

월요일이라 가격이 저렴해서 좀 더 넓은 방을 선택했다.

일본은 숙소가 좁기로 유명해서 저렴하지만, 컨디션은 좋고, 약간 넓은 곳을 찾느라 꽤 노력했다 ㅎㅎ
대부분은 18제곱미터다.

근데 아직도 궁금한데, 여긴 신발 신고 들어가는걸까. 벗고 들어가는 걸까? 세부를 갔다 와서 헷갈려~~
찝찝하니까 슬리퍼를 신었다.

디럭스 더블룸

호텔 포르자 디럭스 더블룸

유후인의 호화 숙소에서 격하된 룸 크기. ㅋㅋㅋ
옆에 알린몬이 꽤나 충격을 받았다.

아니~원래 일본의 보통 숙소는 이렇다구~  유후인은 운이 좋았던거라니까?
 



분리형 화장실

분리 된 화장실

그래도 있을건 다~ 있고, 룸 컨디션도 좋다.
유후인 숙소처럼 자동으로 뚜껑이 열리는 비데는 아니지만 ㅋㅋㅋ 깨끗하고 좋은데?

전신 샤워기 장착

욕조를 줄이고 방을 넓혔어도 됐겠다.

호오~
욕실에는 전신 샤워기가 비치되어 있다.
온 몸으로 물을 맞을 수 있음.
수압도 좋다.

소파와 테이블

하카타 숙소 추천

간단히 앉을 소파와 테이블도 있다.
내가 이 방을 선택한 이유.
그래도 여행왔는데 좁더라도 앉아서 간식 먹을 테이블 정도는 있었으면 좋겠어서.

편의점에서 사 온 요거트

덕분에 아침에 편의점에서 사 온 요거트를 맛나게 먹었다.


분리형 세면대

침대 맞은편에는 분리된 세면대와 작은 냉장고가 비치되어 있다. 세면대가 분리되어 있어서 화장지울 때 덜 외롭다.ㅎㅎㅎ

넓은 침대

하카타 숙소 추천

침대는 넓고 푹신했다. 둘이서 자도 불편함이 없었다.

크롬캐스트 가능

침대 옆 티비는 크롬캐스트가 됐었나, 무튼 유튜브를 볼 수 있었다. 다음날 구경할 곳 찾아보는 중. ㅋㅋ

뷰는 반대편 건물뷰

혹시나 하고 커튼을 걷어보니, 반대편 건물뷰가 보인다. ㅋㅋㅋ

괜찮다. 어차피 후쿠오카는 밖에 싸돌아 다닐거니까 룸은 컨디션만 좋으면 된다.

하카타역 근처 숙소
호텔 포르자 최종후기

호텔 포르자2

방은 작았지만, 답답해 죽겠다! 이정도가 아니여서 만족한다. 좁은 룸이 많은 일본에서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숙소면 꽤나 잘 잡았다고 생각한다.

룸 컨디션이 좋아서 덕분에 안락했다.
하카타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다.
단점은 없었다. ㅎㅎ
그러니까 추천한다!

하카타역 크리스마스 축제

후쿠오카의 밤을 즐기러 하카타역으로~
11월 말인데 벌써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 놓고, 축제가 열렸다. 분위기만 즐기고 초밥 먹으러 고고~~

해외 숙소 싸게 예약하는 방법

(아고다어플 VS 스카이스캐너 제휴사이트)

 

해외여행시 호텔 및 숙소 싸게 예약하는 방법 (아고다어플 VS 스카이스캐너 제휴사이트)

내돈내산 광고아님해외여행 시 숙소 싸게 예약하는 방법아고다어플 VS 스카이스캐너 제휴예약 전 두 방법 전부 확인하기세부 여행을 계획하면서 숙소를 구할 때 가격이 매일 천지차이로 달라진

solgichan.tistory.com

 

후쿠오카 근교 유후인

온천여행 후기

 

후쿠오카 여행 - 유후인 무소엔 당일온천 후기. 단돈 1000엔에 이용하기! (운영시간 / 여탕, 남탕

유후인 무소엔 당일 온천후쿠오카 근교 여행으로 선택한 유후인 온천 여행! 유후인에서 TOP3 안에 드는 무소엔 온천에 꼭 가고 싶었다. 무소엔 료칸까지 이용하고 싶었으나, 너무 비쌀뿐더러 객

solgichan.tistory.com

 

유후인 대박 숙소
후기 볼 사
람~

 

[유후인 료칸보다 좋은 숙소 추천] 15만원대 넓은 숙소 '그랜드피아 리조트' 개별온천까지! (ft. 셀

유후인 료칸 부럽지 않은 숙소 추천 '그랜드피아 리조트' 유후인에 갔으니 당연히 숙소는 료칸으로 잡으려고 알아봤다. 그러나... 역시 P를 위한 료칸은 없었다. 유후인에서 료칸을 왜 가나? 바로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