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태풍뚫고 세부여행

해외여행시 호텔 및 숙소 싸게 예약하는 방법 (아고다어플 VS 스카이스캐너 제휴사이트)

볼딱지공주♡ 2023. 9. 17. 18:56

내돈내산 광고아님

해외여행 시 숙소 싸게 예약하는 방법

해외여행 시 숙소 싸게 예약하는 방법

아고다어플 VS 스카이스캐너 제휴

예약 전 두 방법 전부 확인하기

해외여행시 숙소 싸게 예약하는 방법

세부 여행을 계획하면서 숙소를 구할 때 가격이 매일 천지차이로 달라진다는 것을 알게 됐다.

매일 달라질 뿐만 아니라 같은 날이라도 어떤 루트로 들어가느냐에 따라서도 가격이 달라졌다.
 
아래 사진은 같은 날 아고다어플과 스카이스캐너 제휴 사이트를 통해 들어갔을 때의 가격이다.
 

스카이스캐너를 통해서 아고다 사이트에 들어가는 게 더 싸다.

왼 : 스카이스캐너 / 오 : 아고다 어플 직접


이 호텔은 약 5만 원 차이가 났다. ㄷㄷ
연박 시 더 큰돈이 차이 나게 된다. 

매번 스카이스캐너 제휴 사이트를 통한 예약이 더 싸다고는 할 수 없겠지만, 내가 들어가서 볼 때는 항상 이 방법이 가장 쌌다.

같은 날 같은 시간인데도 말이다.
 

 

숙소 조회 및 예약은

주말보다 평일에 하기!

내가 예약을 바꾸기 위해 수십 번 들락날락거리며 알게 된 것은, 현재 조회하는 날이 평일일 때 더 싸다는 것이다.

즉, 예약일자가 멀고, 가깝고는 중요하지 않다.
가까워진다고 싸지지 않더라!

주말보다는 평일에 예약하고, 평일에도 저녁보다는 오전 오후가 싸다.

저녁쯤에 가격이 더 높아지는 것을 본 적이 있다.


숙소 예약 시 환불가능 숙소로!

몇일까지 무료취소 가능
환불 불가

아고다는 숙소 예약시 환불불가와 환불가능 숙소의 가격이 약간 다르다.
하지만, 여행 일자가 많이 남은 상황에서 환불불가 숙소를 예약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는다. 

앞에서 말했듯 숙소의 가격이 천지차이로 바뀌고, 남은 기간 동안 분명 숙소를 바꾸고 싶은 충동이 한 번쯤은 들것이기 때문에ㅋㅋㅋㅋ그거시 바로 나...
 
바로 내가 방 하나 밖에 안 남았다는 말에 3주나 남았는데, 환불불가 숙소 예약하고 방이라도 교환 받아보겠다고 발버둥을 쳤지만... 실패했지. ㅎㅎㅎ 하하하 호호호홍

 

해외여행 시 숙소
싸게 예약하는 방법 정리

  1. 아고다어플 직접조회, 스카이스캐너 제휴 조회 둘 다 확인하기.
  2. 주말보다 평일에!
  3. 저녁보다는 오전오후에!
  4. 3주 이상 남았다면 환불가능 숙소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