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광주의 모든 것

[전대 상대 카페 '어디'추천] 이국주의 '바나나우유 라떼' 팔아용!

볼딱지공주♡ 2022. 10. 21. 13:27

전대 상대 카페 추천!

'어디'

전대 상대 카페 추천!

카페 '어디'의 오픈은 9시.
빨리 여는 편이다.
앞에 벤티랑 경쟁중!

 

전대 상대 카페 '어디'
메뉴판

전대 상대 카페 '어디'

나는 벤티 사람 많아서 여기로!
근데 얼레레? 설마 설마아~~


설마설마
바나나우유 라떼 파는거?

전대 상대 바나나우유 라떼 파는 카페.

아메리카노 주문하려다 우연히 발견한 카운터의 바나나 우유!!

오잉? 설마설마 바나나우유 라떼 파는거야?
메뉴판에 보니 진짜 있다!
ㅎㅎ 3800원.

전참시 이국주 바나나우유 라떼

전참시 이국주 바나나우유라떼. 뚱바라떼

전참시에서 이국주가 이거 만들때 오? 신박하다. 맛있겠다고 생각했는데.ㅎㅎ

귀찮게 직접 해먹기 전에 사먹어봐야징~

이걸로 빙그레 매출 많이 오르겠는데~


바나나 우유 라떼 후기

바나나우유 라떼 후기

일명 뚱바라떼.
호호홍. 맛있지 당근 맛있지잉~~
처음에는 오잉? 커피맛이 하나도 안나는데? 했는데, 알고보니 우유라서 좀 늦게 섞이나 보다.

맨 밑에 바나나우유만 쪽 빨아먹은 나.
ㅎㅎ 섞어서 먹으니 커피맛도 나고 맛있옹. 이거 먹으면 밍밍라떼는 못먹겠다.

덤으로
스타벅스 VS 스탠리 텀블러

스타벅스 VS 스탠리 텀블러

역시.. 스탠리 텀블러가 스타벅스 텀블러보다 얼음이 덜 빨리 녹는다.

그래서 스벅이 스탠리랑 콜라보 했나. ㅋㅋ

기능면에선 스탠리 텀블러 승!
디자인은 스타벅슈~~

[ 스타벅스 텀블러] 오페라 온더비치, 엘마블랙 텀블러, 통가 보온병 리뷰! 재고확인 방법, 물 새는지 실험.

 

[  스타벅스 텀블러 2021 ] 오페라 온더비치, 엘마블랙 텀블러, 통가 보온병 리뷰! 재고확인 방법,

스타벅스 텀블러 3종 내돈내산 오페라 온더비치 콜드컵473ml 엘마 블랙 텀블러 473ml 샤인 블루 스탠리 통가 보온병 500ml 스타벅스 오페라 온더비치 텀블러 요놈을 사는데 꽤나 애먹었다. 빨대뚜껑

solgichan.tistory.com

 

[텀블러 추천] 스탠리STANLEY 텀블러. 12시간 후에도 얼음이 남아있다.

 

[텀블러 추천] 스탠리STANLEY  텀블러. 12시간 후에도 얼음이 남아있다.

우연히 좋은 텀블러를 손에 넣었고, 만족해서 쓰는 후기. 바로, 스탠리 텀블러.ㅎㅎ 더운 여름날, 텀블러에 카페라떼를 담아달라고 했는데, 시간이 한참 지났는데도 시원해서 친구가 깜짝 놀라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