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려 청아 두피딥클렌징 샴푸, 컨디셔너 반곱슬 진짜 차분해지네?

볼딱지공주♡ 2021. 3. 13. 00:34

참고로 나는 반곱슬이다.

려 청아 두피딥클렌징 샴푸랑 컨디셔너 후기를 써볼까 한다.

내 머리카락은 하루 반정도 지나면 머리에 기름이 진다.
지성이라기엔 그리 심하지 않고, 건성이라기엔 빨리 기름지는 두피.

려 청아 두피딥클렌징 샴푸랑 컨디셔너는 겉모습이 예뻐서 샀다. ㅋㅋㅋ
이름도 예쁘고.

청아~하고, 병색도 투명하고 영롱한 청록색 병이여서...

려 청아 두피딥클렌징 샴푸는 매번 썻지만.. 컨디셔너는 많이 쓰지 않았다.

진짜 내돈내산 후기와 직접쓴 후기를 증명하는 나의 더러워진 삼푸통..ㅋㅋ

려 청아 샴푸에는 미세한 알갱이들이 섞여있다.

미세플라스틱일까봐 걱정했지만 물로 섞어서 손으로 비벼 녹이면 사라진다.

그래도 머리에 바로 바르지 않고,
좀 비벼서 알갱이가 사라지면 쓰는게 좋을듯 싶다.

려 청아 삼푸는 발효박하액이 주요 성분인듯 싶다.
향도 마찬가지로 상쾌한 박하향이 난다.

이제는 진짜 내가 이 후기를 쓰는 이유!

려 청아 두피딥클렌징 컨디셔너!
원래 컨디셔너는 자주쓰지 않는다.
어쩌다 한번씩 케어를 해야 한다고 생각할 때 하는데 그게 어제다.

큰 효과가 있을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았다.

사용한 날 너무 머리가 차분해서 왜이러지??
왜이렇게 숨이 팍 죽어있지?? 하고 생각을 해봤더니 려 청아 두피딥클렌징 컨디셔너를 쓴 날이였다.

음~ 근데 사진상으로 보니 .. 진짜 차이가 있구나???

왼쪽이 려 청아 컨디셔너쓴 사진이고,
핑크색 잠옷입은건 컨디셔너를 쓰지 않은날,
머리를 빗기전, 빗은 후다.

참고로 컨디셔너 쓴 사진은 빗질도 안한사진....

처음엔  컨디셔너를 쓴날 머리가 너무 차분해서 불만족이라고 생각했다.
뭔가 숨이 팍 죽어있는 느낌이어서.

풍성해보이는 걸 좋아해서..
와~ 근데 사진을 찍어서 보니... ㅋㅋ
해야겠다.. 컨디셔너 해야겠어..ㅋㅋㅋ

왼쪽 : 려 청아 컨디셔너 쓴 후, 가운데 : 안쓴날 빗질X, 오른쪽 : 안쓴날 빗은 후 

외출하는 날엔.. 꼭 쓰도록 해야겠다.
특히 고데기 못하거나 머리 못 만지는 날에는 해야겠다. ㅎㅎ

세정력은 평범한듯하다.

약산성 샴푸를 쓰면 두피에 뾰루지가 나는 두피다.
그냥 마트에서 아무거나 사서 쓰는 샴푸는 뭐가 나지 않는다. 그래서 이 려 청아 샴푸도 골랐음.

이미 뾰루지가 난 상태에서 쓴 터라 얘때문에 뾰루지가 났다고는 못하겠고...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는 중이다.


지성 샴푸라는데 그냥 일반적인 샴푸같다.


그냥 일반적으로 하루 반에서 이틀정도면 기름이 올라옴.

다른 샴푸들도 그렇고, 약산성은 하루면 기름진다.

샴푸로 뭐 두피를 좋게 한다거나 하는 큰 효과는 기대하지 않기에 아무거나 쓰기로 했다.

이상 나의 내돈내산 려 청아 샴푸, 려 청아 컨디셔너 후기였다.


2019.06.12 - [리뷰/뷰티] - 쿤달 샴푸 성분 및 탈색모 1개월 사용기 광고아님

쿤달 샴푸 성분 및 탈색모 1개월 사용기 광고아님

요즘 제가 믿고보는 유투버가 있는데 ​ 바로바로 디렉터파이님! 상품광고가 아닌 성분분석을 ​ 통해 알맞는 화장품을 추천해 주신다. ​ 이거쓰다 저거쓰다 하면서 한가지에 정착하지 못하는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