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쿤달 샴푸 성분 및 탈색모 1개월 사용기 광고아님

볼딱지공주♡ 2019. 6. 12. 21:45

요즘 제가 믿고보는 유투버가 있는데

바로바로 디렉터파이님! 상품광고가 아닌 성분분석을

통해 알맞는 화장품을 추천해 주신다.

이거쓰다 저거쓰다 하면서 한가지에 정착하지 못하는

나에게 한줄기 빛같은 존재!



 

 

샴푸도 약산성이 좋다고 해서 알피스트 샴푸를 쓰다가

원숭님이 향기좋은 샴푸좀 써보라고 해서 찾다가

디렉터파이가 추천하기도 했고 약산성에

향도 여러가지 선택가능한 쿤달을 사봤다.

트리트먼트랑 샴푸하나씩 산다는게 샴푸만 두개왔다;;;

몰라 그냥쓰쟈 내잘못이야 ㅎ

1. 쿤달 샴푸 향 :

 
베이비파우더,클린솝, 체리블라썸, 퍼지네이블,

버블솝, 화이트머스크, 잉글리시로즈, 블랙베리베이,

핑크자몽, 퓨어플라워, 아카시아모링가, 오키드너롤리,

엠버바닐라, 워딩부케, 코튼블루, 일랑일랑, 블랑(신제품)

총 17가지의 향이 있어요!

물론 디파는 가장 기본인 베이비파우더 샴푸를 가지고

오셨지만! 저는 또 저 많은 향들 중에 새로운걸 고르고 싶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화이트머스크를 선택!! 이정도 사용했어요.ㅋㅋ 아 사진 드럽다,... 너무 신경안쓴 티나네.

화이트머스크향은 진하지도 않고 너무 연하지도 않은

은은하면서 시원달콤한 냄새예요. 다가오는 봄,여름에

딱 좋은!! 저는 무거운 향은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2. 쿤달 샴푸 성분: 베이비 파우더 vs 화이트머스크

 

 


성분은 거의 똑같은거 같네. 20가지 주의성분중 나머지 하나는 제일 밑에있는 향료 하나



3. 쿤달 샴푸 제형과 색

일반 시중에 나오는 샴푸보다 묽고 투명하다.



4. 쿤달 샴푸  거품 : 약산성 3가지넘게 써봤는데 일반샴푸들보다

거품이 풍성하게 나지는 않는다. 나는 머리가 허리까지

오고 탈색모라 더 거품이 안남. ;;

이건 거품이 안나서 머리감기 답답하거나 그렇지는 않다.


5. 쿤달 샴푸 사용후기.

약산성샴푸 처음 입문은 알피스트 1000ml짜리 2통으로

시작했다. 그때는 처음 써서 그런지 두피에 붉은

뾰루지같은게 주기적으로 났었다. 좀 쓰면 괜찮아지려나

하고 계속 썼으나 나다가 안나다가 했다.

쿤달은 뾰루지가 안나려나 했지만, 주기적으로 나서 사용을 중단했다.

 

 

6. 쿤달 샴푸 최종평

디파동영상에는 가격이 4만원으로 나와있지만

인터넷 가격으로 500ml 7500원이니까 참고!

샴푸를 이걸로 바꾸니까 남친이 음~ 향기좋다~라고 했다!

샤라랑~ 하지만 뾰루지가 났다ㅜ.
 

 
탈색2번 +메니큐어 1번+ 염색1번 + 컷트 후 에뛰드 컬러트리트먼트 2번 (1년 동안)

약산성 샴푸를 써와서인지 모르겠지만

작년에 보라색 옴브레를 하고싶어서 탈색을 두번,

메니큐어 한번, 염색 한번, 컬러 트리트먼트 두번

한것에 비해 머리 끝이 갈라지지 않았다.

ㅎㅎ 물론 한번 자르긴 했지만 원래 상한머리는

시간이 지나면 다시 갈라지는데 컷트 후 6개월 사진이 저정도. 염색 2번한 친구보다 탤색한 내 머리결이 더 부드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