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만 알기 아까운 정보

스마일클럽 VVIP가 알려주는 혜택 및 꿀팁 11가지.(화,수,금요일을 기억해!)

볼딱지공주♡ 2021. 3. 5. 05:34

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스마일클럽 가입하실때

지마켓 : ZZ0HX05Y

옥션 : ZZ0HX05X

입력 부탁드려용ㅎㅎ

입력하신분과 저, 둘 다 5000캐시를 더 받을 수 있거든요!ㅋ

이거 하려고 한건 아니고 정보공유하려고 쓴김에 해봐요.

다들 이렇게 해놨던데ㅎㅎ ㅋㅋ 입력해주시는 분이 있을까요?ㅋㅋ

사실 저는 스마일클럽을 3년째 쓰고있어요.

VVIP라네요.ㅋㅋ 얼마나 사재꼈으믄...

ㅋㅋ VVIP라고 딱히 혜택은 없고 그냥 기분은 좋아요ㅋㅋ...아무의미없음.

스마일클럽 치면 블로그에 다 같은 이야기를 하길래

써보는 스마일 클럽 찐후기예요.

사용해보면서 좋은점들이나, 싸게사는 꿀팁을 혼자만 알기 아까워서요.

 

 

 


1. 다들 알고 있는 뻔한 혜택

다알고있는 뻔한 혜택들은 이런거죠.

 

 

가입시 연회비 스마일캐시로 캐시백.

스마일클럽12%쿠폰.(15000원 이상시)

요기요 매일 2번 2000월쿠폰.

가입시 첫주문 파격쿠폰.

스마일배송 만원이상 주문시 무료배송.

장보기 매일 할인.

스마일카드까지 같이 사용시 3% 할인.

여기까지는 다른 블로그 보고 다들 아실 듯.


2. 제가 소개할 스마일클럽 혜택꿀팁 및 장점 12가지

1) g9 화요일밤 11시 나이트 파티

2) 옥션 매주 수요일 수요카드할인(수상한카드)

3) 지마켓 매주 금요일 슈퍼프라이데이

4) 연휴가 돌아오면 하는 빅스마일데이

5) 지마켓, 옥션, G9 포인트 모으는법,

포인트로 캐시전환 및 배송비결제가능!

6) 스마일카드 한도 없이 적립 최대 3%

7) 스마일클럽 도서카드15%할인쿠폰 +7.8%캐시적 립. = 도서22.8%할인!!

8) 브랜드 중복쿠폰. 중복쿠폰적용하면 그 어디보다 싸다.

9) 만원이하 물건 할인 팁

10) 도서문화상품권 46000원에 사서 50000캐시로 적립

11) 빠른 환불

12) 채팅버전 고객센터

밑에서는 자세히 설명할게요.

물론, 제가 스마일클럽은 적극 찬양하는 것은 아닙니다.

계속 써온 사람으로써 작은 꼼수들이 보이기도 해요. ㅎㅎ


3. 그럼에도 불구하고 35000결제(스마일카드 연회비까지)해서 스마일클럽 유지하는 이유12가지

일단 37000 캐시백 해주자낭~~~ 찡긋. 추천인까지하면 42000캐시 ㅎㅎ

맨 위,아래 제추천코드 봐주세용~~

시작!

다소 말투가 제멋대로 일거예요ㅜ. 저는 전문블로거가 아니라서 이해해주세요.ㅎㅎ 이것 이외에도 혜택이 있지만 제가 자주 이용하게되는 혜택만 추려봤어요.


혜택 및 꿀팁1) g9 매주 화요일밤 11시 나이트 파티

최대 3000원 20%할인 쿠폰

아무상품이나 쿠폰 적용이 가능함. 5천원짜리도 가능.

옥션 지마켓은 15000원 이상 할인쿠폰 적용되는데.

ex) 물 사는거 추천!

즉, 비싼건 여기서 사지마. 어차피 3000원 할인이니까.

 

 


혜택 및 꿀팁2) 매주 수요일 옥션 수요카드할인(수상한카드)

옥션은 매주화요일 수상한 카드할인이라는 다양한 카테고리별 할인혜택이 있다. 이번주는 나에게 쓸모없는 문구, 사무용품이였지만, 패션,잡화,등등 다양한 카테고리할인함. 보가 구두 40%할인해서 사기도 하고 엄청 애용중.

 

 

현대,농협,국민 등등 20%카드 할인과, 카테고리 중복쿠폰15~20%정도의 중복쿠폰 나옴. 그럼 거의 잘고르면 35~4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음. 이건 타 사이트보다 거의 무조건 싸다.

 

 


혜택 및 꿀팁3) 지마켓 매주 금요일 슈퍼프라이데이

매주 금요일 지마켓 슈퍼프라이데이세일.
옥션 설명과 동일하게 카드할인20%와 15%쿠폰을 사용할 수 있음.
이번주 슈퍼프라이데이드 건강식품 및 건강용품이네요.
쿠폰적용을 한번 해볼게요.

 

 

원래는 27120원인데 15%쿠폰+판매사자체쿠폰5%
20%카드할인을 받아서 40%할인받았네요. 약 8500원이요.

이렇게하면 거의 타 사이트보다는 싸게 구매가능하더라구요.
이렇게 요일별할인이 다르기 때문에 저는 가격대있는걸 사야한다면 수요일, 금요일을 기다렸다 사는편이예요. 급한게 아니라면요 ㅎㅎ. 제게 맞는 할인 안하면 그냥 그때 사구요.


혜택 및 꿀팁4) 연휴가 돌아오면 하는 빅스마일데이

지마켓과 옥션은 스마일데이라는 행사를 해요. 설, 추석연휴에 하더라구요.

그때는 3일마다 20%할인쿠폰을 주고, 스마일데이 스티커 붙여진 상품들 전부적용가능해요.

이때! 중복쿠폰 있는건 더 할인받아서 살 수도 있음.
지마켓, 옥션은 중복쿠폰을 노려야해요ㅎㅎ
가구나, 전자제품을 많이 사시더라구요.

EX) 살거 없어도 휴지, 생리대, 바디용품 사놓으면 좋음.
이번 설에는 빅스마일데이가 끝나고 연속으로 디지털 가구 빅세일이 했어요. 그래서 눈독들이고 있던 비달사순 에어 스타일러를 사봤죠 ㅎㅎ 약 32000짜리를 24000에 샀어요!.
물론, 쿠팡과 타 사이트들을 돌아봐도 이게 월등히 싼가격이였어요. ㅋㅋ

 

 


혜택 및 꿀팁5) 지마켓, 옥션, G9 포인트 모으는법! 스마일캐시로전환 및 배송비결제가능!

스마일캐시와 포인트는 달라요.

캐시는 카드나 결제금액의 3프로가 적립되는거고,

포인트는 후기나, 출석체크시 적립되는 금액.

모이는 족족 자주 쓰는데도 벌써 이렇게 모였네용.

 

 

자 그렇다면 포인트 빨리 모으는 법! 알려드릴께요.

출석체크, 후기쓰기, 옥션 월말 스티커전환 세가지예요.

먼저 출석체크!

하루에 출석체크 포인트로 지마켓, 옥션, g9에서 각각 20,20,10 포인트씩 줘요.

 

 

포인트 빨리 모으는법 두번째! 후기작성

사진 후기를 쓰면 100,150포인트를 줌.

얼마 안돼는 것 같지만 천원짜리 과자 하나 사고도 후기써서 포인트 받음.

진짜 빨리 모인다.

 

 

포인트 빨리 모으는법 세번째는 옥션 스티커!

짜잔 요런게 있답니다. 월말에 하시는게 좋은데 까먹으면 끝!ㅋㅋ다음달엔 없어져요.

모인 포인트들이 10000원 이상 되면 아래처럼 스마일캐시로 전환해서 현금처럼 사용가능. 두세번 전환해서 쏠쏠히 썻지 ㅎㅎ

 

 

포인트는 배송비결제시 차감, 스마일 캐시로 전환, 할인쿠폰구매로 사용가능!

꿀팁은 배송비있는 상품은 옥션에서 사는게 더 좋다.

할인쿠폰구매는 비추해요. 조건이 있는데 안맞을때가 많아서요.

스마일클럽에서 주는 기본쿠폰이랑 중복도 안돼구요.

지마켓 쿠폰은 5천원 이상시 쿠폰을 쓸수있다는조건이 있는데,

옥션은 금액상관없이 결제창에서 배송비를 포인트로 바로 차감 가능.

예를 들어보려고 사진을 준비했어요.

어제 뭐하나 살일이 있어서 검색했는데 배송비가 있더라구요. 

배송비 있으면 쿠팡 로켓와우에 쳐보는데

이 제품은 쿠팡이 더 비싸고, 배송비무료도 없더라구요ㅋㄱㅋ 그래서 옥션으로 돌아왔음. 헤헤

가운데 사진은 옥션에서 포인트로 배송비를 결제하는 법이고, 왼쪽은 지마켓의 무료배송쿠폰 조건이예요.

사고싶은게 5천원 미만일 수 있잖아요. 그래서 옥션을 추천!

 

 



꿀팁6) 스마일카드 한도 없이 적립 최대 3%

다른 현대카드는 현대M포인트로 쌓인다.

포인트로 뭐 사려면 그 현대카드 몰? 같은 곳에서 골라야 한다.

그 몰은 쓸데없이 가격이 비싸다. 할인도 받을수 없다.

그러나! 스마일카드는 현대카드임에도, 바로 내가 쓸 수 있는 스마일캐시로 쌓이므로 쇼핑하거나 배달음식 시켜먹을때도 쓸 수 있고, 스마일페이 지원하는 곳에서도 쓸 수 있다. 요기요나 해피포인트앱 등등.

 

 


꿀팁6)스마일클럽 도서카드

15%할인쿠폰+7.8%캐시적립. =22.8% 할인받는격.

지마켓과 옥션에서 도서카드15%쿠폰 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정카드사 카드로 결제시 쓸 수 있는데, 스마일카드 있으면 거의 카드쿠폰 다 쓸 수 있다.

거기다 반디앤루니스나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캐시를 7.8캐시를 주는 곳에서 사면 책을 22.8%할인받아서 사는 거나 마찬가지.

 

 

같은상품이라도 배송비 유무가 다르고, 캐시적립도 다름. 도서상품만 이렇게 캐시적립 차이가 많이나더라구요.

다른상품 사실땐 안보셔도 되요.


꿀팁7) 브랜드 중복쿠폰. 중복쿠폰적용하면 그 어디보다 싸다.

특정 날짜가 아니더라도 브랜드별로 중복쿠폰을 뿌리곤 한다. 사진 참고.

중복쿠폰은 기본 스마일클럽 쿠폰에 중복적용되는 쿠폰이라 이 쿠폰 써서 사면 어디보다 싸다고 장담. 중고나라 빼고~

생필품 추천함. 샴푸, 세제 등등

 

 


꿀팁8) 만원이하 물건 할인 팁

가격이 저렴해서 할인 적용되는 쿠폰이 아무것도 없는 상품이라면 네이버 쇼핑을 타고 들어오거나, 쿠팡이 더 쌀 수도 있다.

또는 g9화요일밤 나이트파티를 노려보는것도 좋다.


꿀팁9) 도서문화상품권 46000원에 사서 50000 스마일캐시로 적립

뭐 살거 있을때 추천!

스마일클럽은 5만원짜리 도서문화상품권을 46000원 정도에 살 수 있다.

가끔 가격이 바뀌긴 하지만 거의 저정도다.

검색은 스마일클럽 컬쳐랜드라고 입력하면 잘 나온다.

그걸 스마일캐시로 5만원에 전환가능.

단, 기회는 한달에 1번이다. 그리고 무조건 본인명의 컬쳐랜드와 지마켓 아이디여야 한다는 점! 주의!

컬쳐랜드자체에서 전환하는 것은 한도가 더 많은 대신 수수료가 있다.

 

 


장점10) 채팅버전 고객센터

요즘 지마켓은 베타버전 톡문의 서비스가 편한것 같다.

전화가 어려울땐 보내놓고 기다리면된다.

고객센터 전화연결도 잘된다.

 

 


장점11) 빠른 환불

스마일카드를 쓰고있어선지는 모르겠지만 환불처리 빠르다.

위의 혜택들을 꼼꼼히 알고 있으면 진짜 싸게 살 수 있을 듯 해서 적어봤네요.ㅎㅎ

결론은 절대 손해는 아니라는 점 이다. ㅋㅋ

 

헥헥..

 

 

 

 

 글이 도움이 되셨나용?ㅎㅎ 정보공유차 써본건데 도움 되셨음 좋겠네용

꿀팁이 맘에 들어서 혹시나 스마일클럽 가입하게 되신다면

지마켓 : ZZ0HX05Y

옥션 : ZZ0HX05X

입력 부탁드려용ㅎㅎ 입력하시면 5000캐시 추가적립 되요! 저랑 입력자분 둘다요.

와 이러니까 무슨 내가 홍보하는 것 같네.

3년 이상 사용하면서 유용하게 쓰고 있는 혜택이다. 사실 스마일 배송이나 당일배달할인 같은건 주부들이 많이 사용할 것 같고 나는 별로 안써서 뺏다. 그닥 유용하지 않았다. 쿠팡 로켓이 훨씬 편리하므로. ㅋㅋㅋㅋ

사실 그냥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는 이유로 일반 12%쿠폰만 사용해서 할인 해주는것은, 타 사이트와 비슷한 가격에 사는건데 할인해주는 척 하는 그런 느낌이다. 쿠폰할인된 가격과, 할인 적용 안하고, 네이버 쇼핑타고 들어와서 사는 가격이나, 쿠팡에서 파는 가격과 거의 비슷하다.

앞으로 지마켓, 옥션 스마일클럽으로 싸게 산 후기나 올려봐야징~ 맨날 혼자만 할인받고 나 이렇게 싸게 샀다~~하고 소문내고 싶었는뎅. ㅎㅎ누가볼라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