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모바일 후개통할때
번호이동은 셀프개통이 안돼기 때문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개통해달라고 해야합니다.
근데 알뜰폰 통신사들 중 세븐 모바일이 고객센터 전화를 제일 안받는 듯 하네요.
인기가 많은지, 상담원이 부족한지..ㅋㅋ
후개통하려고 전화했더니 전화를 안받고 다짜고짜 카카오톡으로 문의하면 더빠르다고 하고 끊어버리더라구요.
아 곧 고객센터 전화안받을 시간 다가오는데.. ㅡㅡ
급하지 않은데 세네번 해도 계속 그러니 짜증이 나기 시작했어요. ㅋㅋㅋ
문자를 찾아보니 카톡주소발견!
여러분은 여기들어가서 이름이랑 번호 입력하면 개통 되실거예요!
www.sk7mobile.com/mgm/3de37ef005ec93d6ecab2f07f1d8db26
지금 보니 세븐모바일 홈페이지에 고객센터 란에보면
외국인을 위한 고객서비스(customer service for foreigner)와 청각장애로 통화가 불편하신 분을 위한 카카오톡 주소도 있네요.
<가입, 개통고객센터>
1599-3508 유료
<일반고객센터>
114
1599-0999 유료
080-899-0999 무료
오후 12시부터 1시는 점심시간이라 통화 안돼나보네요.
<sk7 mobile customer service for foreigner>
1599-0563
<청각장애을을 위한 카카오톡>
sk7mobile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