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쿨톤 섀도우 팔레트 추천] 롬앤 피오니 누드 가든. 이래서 피부톤에 맞는거 써야하는구나.!

볼딱지공주♡ 2022. 1. 31. 03:08

광고아님.
내돈내산.

<이거 왜 샀게>

 

잼페이스 앱이랑, 다른 곳에서 간단히 하는 퍼스널컬러테스트에서 여름쿨톤이 나왔다.
그래서 쿨톤 섀도우를 찾던 중에 이 피오니 누드가든을 발견! 근데 얘는 여름쿨톤중에도 라이트 톤을 위한 추천상품이라 1달은 고민했다.

 

나는 여름쿨톤 트루정도라서 혹시나 썼다가 핑크가 동동 뜨고, 눈이 부어 보일까봐 엄청고민했다.

그러다 눈에 계속 밟히길래 냅다 지른 롬앤 섀도우팔레트 6호 피오니누드가든.

 

 

<롬앤 베러 댄 팔레트 피오니누드가든 구성>

선착순 500명만준다는 미니거울도 같이왔다.
1달은 늦게사서 기대도 안했것만ㅋㅋ.

다행이 깨지지 않고, 뽁뽁이와, 종이판자에 보호되서 안전하게 도착!

<같이 온 롬앤 제로 선 클린 선크림>


선크림 같은데 spf50에, pa ++++라서 다음에 어디 나갈때 테스트해봐야겠다.

지금 쓰는 닥터올가 선크림은 바른 후 마스크 끼면 모공부분으로 파운데이션을 뭉치게 만든다ㅜㅜ 바꿔야되서 고민중이였는데 얘를 테스트해봐야겠엉.

 

<롬앤 미니미 핑크 손거울>

귀여워 귀여워! 거울이 핑크핑크 미니미한 사이즈라서 유용하게 잘 가지고 다닐듯 하다!

 

<드디어 본품 등장!>


오래 기다렸다. 여쿨라의 필수 섀도우팔레트.

일단 결론만 말하자면 만족.
오늘 걱정반 기대반의 마음으로 메이크업 해봤는데...
어머나! ㅋㅋㄱ우와 넘 맘에 든다.

<기존에 아무 팔레트 썼을때 느낌>


원래 나는 아무 팔레트나 썼는데, 거의 갈색계열이 여러가지 들어간 섀도우를 썼다. 제일 쓰기 무난하기 때문이였다.

근데 맨날 쓰면 내 얼굴이 어두워진다?는 느낌도 받고, 넘 진하게 발랐나? 이럴때도 있었다.

근데 이유는 그냥 내가 쓰는 제품 톤 자체가 나랑 안맞고, 원래 진하게 나온 제품을 내가 연하게 바를 수도 없었던거다.

 

<피부톤에 맞는 피오니누드가든 섀도우 쓴 후 느낌>


근데 이거 쓰니까 섀도우하기전 파운데이션만 발랐을때는 파데가 좀 어둡나?(참고로 에스쁘아 비실크 아이보리씁니당. 절대 어두운 색상아님.) 싶다가 이걸로 아이메이크업을 하니까 피부톤이 확 살아났다.

와... 이래서 퍼스널컬러 퍼스널컬러 하는구나. 인정하게 된.. ㅎㅎ 쿨톤은 쿨톤쉐도 써야하는구먼.ㅎㅎ 아 너무 맘에 들엉.


<피오니 누드 가든 색상 테스트>

왼쪽부터 색상이름 : 아이시미스트, 페일베어, 피오니브러쉬, 버블핑크, 오키드나이트

색상이 전부 은은하고, 흰끼가 많이 도는 완전 여름쿨톤을위한 섀도우였다.

 

<장점>


핑크색상들이 채도순서대로 나열되어있어서 바를때 선택하기도 편하고 좋다. 과한 핑크, 쨍한핑크가 아니라서 눈이 부어보이지 않았다.

눈두덩이에 핑크섀도우 올리면 매번 부어보이고 이상해서 '아, 나는 핑크가 오질라게 안맞는 뇨자구나'하고, 다시는 핑크 손도 안댄 1인. 핑크 립스틱, 틴트도 발라본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무슨 바람이 분것이냐.. 함은..

롬앤이 쥬시래스팅틴트시리즈에 딸기우유색 틴트 출시했다고해서 베리베리 핑크 사려고 들어갔다가 핑크섀도까지 접하게 되었다는! 그리고 성공했규나!호호 내 최애 섀도우 팔레트가 될 듯하다.

요 베리베리 핑크 틴트랑 같이 바르면 완전 잘 어울린다.

메이크업한 사진을 올리고싶지만.. 메이크업 전 후 비교사진 찍는거 보통일이 아니다. 사진상으로는 색상, 색감도 잘 안나오고, 번거롭고, 얼굴은 뭔가 부담시럽단말이지..

뷰티블로그하는분들 진짜 대단.

왼쪽부터 샤이니 듀, 쉐이드 베이지, 쿨베이, 더스크 브라운, 엄버우드 색상.

내가 이 제품 선택한 이유가 포인트색상인 핑크색이 덜렁 하나있지 않고, 그라데이션하기 좋게 연한핑크부터, 약간의 버건디까지 비슷한 계열 색상을 채도별로 나열해 놓아서이다.

 

마찬가지로 자주쓰는 갈색톤까지 베이지부터 진한갈색으로 나열해놓고, 포인트하기 좋은 아이시미스트, 샤이니 듀 색상. 즉, 반짝이까지 구성이 넘 좋다.

 

<발림성>


발림성은 좋다. 부드러움.
한곳에 뭉쳐서 펴바르기 힘들거나 하지않는다.

 

<가루날림>


대신 가루날림은 있다. 발림성과 가루날림은 반비례하므로 ㅋㅋㅋ 붓으로 섀도우바르면 가루날림 좀 있음.

입자가 너무 고와서 진짜 부드럽게 잘 발리고, 눈가까지 은은하게 포인트줘도 과하지않고, 화사해져서 예쁘다.

여름쿨톤이라면 제발 이거 써봐봐.

 

또 다른 쿨톤 섀도우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한남동 아뜰리에' 내돈내산 후기.⬇️

 

[쿨톤 섀도우 팔레트 추천] 라벤더 펄 비교 '클리오 한남동 아뜰리에' 내돈내산 후기.

요즘 유행하는 퍼스널컬러 테스트. 이건 찐이다. 이건 진짜야. 필수적으로 알아야 해. 여름 쿨톤이 나온 나...

blog.naver.com


[악세사리 보관함] 고민고민해서 비교 구매한 찐 후기.

 

[악세사리 보관함] 고민고민해서 비교 구매한 찐 후기.

내 악세서리 보관함이 부서졌다. 잠깐 바닥에 내려놨는데 밟아버려서... 한순간에 또 돈 쓸 일이 생겼다. 다이소 악세사리 보관함을 대충 살까 하다가 전에 내다버린 회전식 화장품 보관함이 생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