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꾸미기&다이소 꿀팁

'카와이' 원목 우드 2단 서랍형 악세사리 보관함 내돈내산 후기!

볼딱지공주♡ 2022. 5. 1. 10:38

악세서리 보관함이 부서졌다.
잠깐 바닥에 내려놨는데 밟아버려서... 한순간에 또 돈 쓸 일이 생겼다.ㅎㅎ
왜 신난걸까? ㅎㅎ

다이소 악세사리 보관함을 대충 살까 하다가 전에 내다버린 회전식 화장품 보관함이 생각나서 훠이훠이~~

악세사리 보관함. 위로 여는 형식. 비추천.

원래는 이렇게 위로 여는 형식의 악세서리 보관함을 썼다. 근데 이런 거 정말 비추천.
진짜 깔끔한 성격 아니면 분명 닫은 후에 한 번쯤은 다른 물건을 올려놓게 된다.

여는 거 귀찮아서 외출할 때 바쁘면 액세서리도 그냥 안 하게 되고.

바꾸고 싶던 찰나에 부서져줘서 고오~맙다.

그러다 보면 진짜 열어야 할때 위에 뭐가 올려져 있으니 꺼내기가 불편하다.
나는 거의 태블릿과 블루투스 키보드를 올려놓는 편이었는데, 이걸 다 내리고 열었다 다시 닫고, 이러는 게 귀찮았다.

3단 아크릴 서랍형 악세사리 보관함.

새로운 악세서리 보관함을 찾다가 발견한 아크릴 3단 악세서리 보관함.
서랍형이라서 맘에 들었다.

근데 뭔가 뭔~~ 가 중국산 티가 너무 많이 나고, 금도 잘 갈 거 같고, 좀 장난감 같은 느낌이 나서 패스.

카와이 원목 악세사리 보관함

그러다 카와이 원목 악세사리 보관함을 발견했다.

3단짜리도 있는데 내 환경에서는 높이가 안 맞을 거 같아서 2단을 주문했다.

그런데....

잘못온 싸구려 보석함.

띠용...? 이 딴 게 왔다. 흐.. 정말 나한테 왜 이래!
바로 반품하고, 재구매.

카와이 원목 2단 악세사리 보관함

이번엔 제대로 된 게 도착했다.
짜라란 너무 맘에든다.

카와이 원목 2단 악세사리 보관함.
근데 3단 사도 됐었을 듯! ㅜㅜ

가격대가 꽤 나가는 편이었지만... 흑.. 그래도 요즘 비싸도 예쁘고, 깔끔하고, 오래 써도 눈에 안 거슬릴 거 같은 물건을 사자는 주의가 돼서 이걸로 질렀다.

카와이 원목 2단 악세사리 보관함

결과는 대 만족!
앞 뒤로 서랍처럼 여는 형식이라, 바쁠 때도 후다닥 뺄 수 있고, 위에 물건이 올려져 있어서 아~무 상관이 없다.
귀걸이, 목걸이, 반지 보관하기에 딱 좋음.

카와이 원목 2단 악세사리 보관함

2층은 이렇게 칸칸이 나눠져 있고, 1층은 원래 칸막이가 없다. 근데 나는 그전에 쓰던 액세서리 보관함에서 칸막이만 빼와서 재사용 중이다.

카와이 원목 2단 악세사리 보관함. 안쪽 페인팅.

보관함 서랍을 끝까지 뺏을 때는 이런 느낌.
서랍이 전체가 다 빠지지 않도록 하는 걸림 장치 같은 건 없다.

그래도 원목 특유의 마찰 덕분에 서랍이 끝까지 다 빠져나올 일은 없었다.

안쪽은 스프레이 페인트? 같은 걸로 칠하다 만 티가 난다. ㅋㅋ
그리고 처음 받았을 때는 페인트 냄새 완전 많이 남.

카와이 원목 2단 악세사리 보관함 여닫는 동영상

이런 느낌.
완전 대만족한 악세사리 보관함.
아래가 무료배송에 제일 쌌음.

원목 2단 보석함 무료배송 최저가 링크 공유해용~

원목 우드 악세사리 보관함 2단 보석함 귀걸이 정리함 목걸이 빈티지 주얼리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하지만 제가 직접 구매하여 추천할만한 것들만 골라서 작성하는 리뷰입니다!! 아무거나 좋다고 하는 블로거는 되지 않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