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초밥이 땡기면 만만한게 상무초밥이다.
원래는 공초밥을 자주 가는데 남친몬이 거기서 비린내를 한번 느끼고 나서는 상무초밥에 가자고 했다.
나는 전혀 못느꼈는뎅..ㅎㅎ 공초밥 맛있다공!
여기도 몇 안돼는 용봉동 맛집에 속한다.
요즘 상무초밥은 메뉴판이 태블릿 주문으로 바뀌었다, 어른들은 좀 불편하지 않을까? 근데 확실히 일은 편할 듯 싶다.
이렇게 슬슬 일자리가 줄어드는가..
상무초밥에서 파는 카이센동 먹는법이 있길래 그냥 찍어와봤다.
상무초밥 기본세팅은 엄청 단촐하다. 묵은지와 토마토, 양파절임, 작은 메밀소바와 미소국.
우리는 활어초밥5P + 참치초밥5P, 연어초밥4P+ 소불고기초밥 4P 이렇게 반반초밥을 시켰다.
거기에 소라초밥, 광어묵은지 초밥을 추가했다.
이렇게 반반씩 시킬 수 있는 메뉴는 좋은것같다. 아쉬운 점은 연어초밥 + 간장새우초밥 조합이 없는것? ㅎㅎ
추가로 모둠튀김도 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사람들 맛있어 보이는 사이드메뉴는 다 같은지.. 띠로리~ 품절되었었다. 흑
우리가 시킨 초밥들이 나왔다. 공초밥에 비해서 회의 두께는 얇다. 두툼한 초밥을 선호 하시는 분이라면 실망할 수 있다.
더더더 가까이. 두께가 궁금한 사람을 위해!
소불고기 초밥. 요곤 한우라서 그런지 질기지도 않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다.
나처럼 연어말고는 다른 활어초밥은 즐기지 않는 사람에게는 추천메뉴다.
난 거의 와사비장 맛으로 먹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
추가로 시킨 소라초밥 2피스와 광어묵은지 초밥. 소라초밥은 언제나 안먹으면 서운하다.
광어묵은지초밥은 그냥 활어초밥에 같이 나오는 묵은지 올려먹는 맛이니 굳이 이걸 시킬필요가 있나? 싶었다.
활어초밥 5피스와,
참치조밥이 부위별로 종류별로 5피스가 나온다.
오른족에 두개는 약간 도톰하게 썰어준다.
연어도 두껍게 썰어죵!!
입맛이 까다로운 알린몬이 비린내가 안난다고 하는 것을 보아 맛있나 보다.
회는 숙성회인듯.
남친몬의 지인 아는 분이 상무초밥 체인점을 하는데 관리를 꽤나 까다롭게 한다고 듣고는 인식이 좋아졌다나 뭐라낭~~
전에는 상무초밥 가자고 하면 또?? 다른데 없어? 이러더니ㅋㅋ 흥!
전부 말끔히 설겆이 해주고 왔다. 호호
참고로 상무지구 도도포인트는 5천점이상 쌓여야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먹어서 5천점이 넘었다. 후후 담번에 쓸 수 있겠당.
굳이~~ 식혜가 먹고싶다고 상무초밥에서 사온 식혜. 식혜 별로 안좋아하는 1인으로서. 음 맛은.. 응 그냥 그래 ㅎㅎ
초밥은 맛있옹~~
색다른 초밥집을 찾는다면 아래 용봉동에 다른 초밥집 내돈내산 후기도 보고가세용~~
[내돈내산 광주 초밥 맛집] 상무지구 '용하초밥'. 두꺼운 초밥에 메로구이까지!(내돈내산)
[광주 초밥 맛집] 상무지구 '용하초밥'. 두꺼운 초밥에 메로구이까지!(내돈내산)
상무지구 맛집 테이트 모던 가려다 바로 앞에 용하 초밥으로! 사실 남친돈 남친산~ ㅎㅎ 아무데나 다 맛집이라고 하는 블로거 아님! 광주 상무지구 초밥 맛집 땅땅땅! '용하초밥' 집 근처 마음에
solgichan.tistory.com
[공초밥] 용봉동 초밥맛집! 믿고 먹는곳. 재방문의사 있음.
[공초밥] 용봉동 초밥맛집! 믿고 먹는곳. 재방문의사 있음.
항상 상무초밥만 먹던 우리들. 그러다 우연히 알게된 공초밥 용봉점! 배달도 맛있고 매장방문해서 먹는것은 더더욱 맛있다. 이건 공초밥에서 시킨 연어초밥5p+연어불초밥5p 배달로 시키면 맛없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