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광주의 모든 것

[공초밥] 용봉동 초밥맛집! 믿고 먹는곳. 재방문의사 있음.

볼딱지공주♡ 2021. 7. 11. 21:17

항상 상무초밥만 먹던 우리들.

그러다 우연히 알게된 공초밥 용봉점! 

배달도 맛있고 매장방문해서 먹는것은 더더욱 맛있다.

이건 공초밥에서 시킨 연어초밥5p+연어불초밥5p 

배달로 시키면 맛없는 곳이 참 많은데 알아보기 귀찮을때 믿고 먹는 공초밥이지 ㅎㅎ

요건 친구가 먹은 공초밥 간장새우초밥5p+생새우초밥5p

부산에서 온 친구가  광주와서 초밥먹는다고 웃음.

그래도 다행히 되게 맛있게 잘먹었다고함.

여기는 공초밥 용봉점 매장사진이다.

공초밥 동명동점도 가봤으나 분위기나 초밥이 전부 용봉점이 더 좋았다. 뭐지 나 용봉점 홍보대사인가..ㅋㅋ 근데 가보면 다 같은 느낌을 받을거다.

이건 공초밥 용봉점 매장가서 시켜먹었던 커플세트다.

35000원에 초밥20p + 우동 + 샐러드 + 새우튀김 + 매실차 요렇게 나온다. 

 

맨날 연어초밥만 먹다가 커플세트 시킬 수 있게 양보했더니 같이간 친구가 만족해했다.ㅋㅋ 

골고루 나와서 맛있게 잘 먹었다. 특히 저기 있는 유부불초밥 같은건 일반 유부초밥과 다르게 간도 되어있고 뭐가 들어가있어서 되게 맛있었다. 

다만 걱정되는건 상무초밥이 점점 초밥의 두께가 얇아져서 안가게 되었는데

공초밥도 슬슬 얇아지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 아직은 그래도 두껍지만 예전에 처음 생겼을때는 더더더더더 맛있고 두꺼웠자낭!! 

아직은 재방문의사 100%있다.

 

 

요고 요고 요 유부초밥이 맛있었다궁!ㅎㅎ 

 

 

자주가는 매장이라 제발 제발 초심을 잃지 않고 잘됬으면 좋겠다. 자주가게 ㅎㅎ

요즘 또 새로 뜨는 우리집근처 초밥집이 보인다. 몇번 더 시켜먹고 후기 올려야징.

2022.03.06 - [리뷰/내돈내산 찐 맛집] - [광주 룸 있는 식당] 용봉동 풍천애장어에서 장어구이 먹었당! 괜찮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