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디스커버리 운동화 버킷마운틴 커플신발로 착용 후기. 사이즈 팁.

볼딱지공주♡ 2023. 2. 17. 10:35

디스커버리 운동화 버킷 마운틴 LT 운동화 화이트 (DXSHJ1111)

디스커버리 운동화 버킷마운틴 LT 운동화 화이트 (DXSHJ1111)

내돈내산!

 

디스커버리 운동화 버킷마운틴

호시탐탐 노리던 디스커버리 운동화를 스마일데이에 득템 했다.

 

여태까지는 스케쳐스, 뉴발란스, 라코스테, 필라 신발들을 신어봤는데, 디스커버리 신발은 처음이다.

 


제품명
디스커버리 버킷 마운틴 LT 운동화 화이트 (DXSHJ1111)

디스커버리 (DXSHJ1111)

남녀공용이라서 커플신발로 샀다.

받자마자 느꼈다. 호호호 성공했구나.
이상한 문양 박힌 것도 없고 깔끔한 디자인이 맘에 든다.

디스커버리 운동화 가격

디스커버리 운동화 가격

가격은 109,000원.
생각보다 저렴해서 살만하다.

디스커버리 버킷 마운틴 착용샷.

(DXSHJ1111)

디스커버리 버킷 마운틴 착용샷

오자마자 신어봤다. 착용샷 뚜둔!

오프 화이트는 구멍 송송 뚫린 제품이고, 그냥 화이트는 구멍 없이 가죽으로 되어있다.

 

나는 발에 땀이 별로 없어서 통풍이 필요 없어서 일반 화이트로 구매했다. 메쉬소재가 아니여서 비가 오는날 웅덩이 위를 걸어도 신발이 젖지않아서 좋았다.

그냥 화이트가 더 예쁘기도 하다. ㅎㅎ

하지만, 메쉬소재가 좀 더 부드러우니까 발이 더 편하지 않았을까 싶다.

착용감도 좋다. 뉴발란스보다는 덜 푹신하지만 전에 신어 본 필라 운동화처럼 딱딱하진 않았다.

딱 적당한 푹신함? ㅎㅎ 무튼 불편하지 않다.



 

디스커버리 버킷 마운틴 LT 운동화 사이즈가... 작다.

흑흑 사이즈는 작지만 예쁜 아이.

디자인, 착용감 다 맘에 들었다.

그러나... 문제가 생겼다. 아니 사이즈가 왜 이렇게 작게 나온겨?

 

디스커버리 신발 사이즈표

디스커버리 운동화 사이즈표

상세페이지에 나와 있는 사이즈 표를 보고 발 사이즈까지 재서 주문했건만.. 작아!

남친몬도 마찬가지로 사이즈가 작다고 한다.
발 앞코가 완전 꽈악! 낀다고..

나는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는데.(걸을 때만 닿는 정도였다.)

내 발 길이는 230mm

발 길이를 재 보면 230mm. 즉 사이즈 표 대로 시키면 나는 235mm를 주문해야 하지만, 원래 운동화는 한 사이즈 넉넉하게 신어야 발 건강에 좋다길래 240mm를 시켰다.

 

 


근데도 작다니? 발톱이 자꾸 앞 코에 닿아서 없던 내성발톱도 생기겠다.ㅋㅋㅋ

남친몬은 원래 265 사이즈를 신어서 265를 주문했는데 결국 270으로 교환 신청했다.

 

현대 H mall, 현대백화점에서 주문시 사이즈 교환 무료

현대백화점 사이즈교환 무료.

 

현대백화점 대처 대박이다.
나는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현대백화점 상품을 구매했다.

운동화를 두 개나 교환 신청했는데, 고객센터에서 전화 와서는 백화점 상품이라 교환은 무료로 해준다고 했다. 와우.

현대백화점 상품 교환무료.


원래 보통 하자 있는 거 아니면 5천 원 내야 하는데 현대백화점과 현대 h mall 상품에 한에서는 무료로 해준다고.

현대백화점에 대한 인식이.. 순식간에 좋아졌다 ㅋㅋㄱㄱ오우.

직영몰이 아닌 지마켓 통해서 산건데도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다니 대박이다.

 

한 사이즈 크게 사기

교환한 245mm 디스커버리 운동화.

한 사이즈 크게 교환.
무사히 도착한 245mm.
교환기간은 거의 1주일이 넘게 걸렸지만.. ㅎㅎ교환무료라서 인지 더더욱 타격감 제로.

신어보니 이제 엄지발가락이 자유로워서 아프지 않다.

남친몬도 265 신는데, 270으로 교환신청해서 잘 신고 다닌다.

사이즈 크게 주문하시길!

실 착용 5번 정도 후기


길들이기 전까지는 오래 신고 다니면 뒤꿈치 살이 쓸리고, 빨갛게 된다.

에버랜드 갔다왔는데 좀 아팠다. 약간 두꺼운 양말을 신었는데도 불구하고.

한쪽 새끼발가락도 아팠다. 볼을 늘렸는데 더 늘려야 되겠다.

몇번 아파보니 발이 잘 안 가~~

언제 길들이지. 대충 손으로 주물주물해야겠다.

자고로 운동화는 우겨넣어서 헐어야 편해지는 법.

방수는 잘돼서 비 와도 물이 안 들어와서 좋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숏 패딩 추천. 가벼운데 따뜻함.(내돈내산)

 

내셔널 지오그래픽 숏 패딩 추천. 가벼운데 따뜻함.(내돈내산)

내돈내산 협찬따위 아님. 남친몬 따라서 산 내셔널 지오그래픽 코듀로이 여성 패딩. N214UDW940 문자크 코듀로이 아이보리 색상 후기! 내셔널 지오그래픽 숏 패딩 추천 요즘 내셔널 지오그래픽 아

solgichan.tistory.com

[내셔널 지오그래픽 N214UDW940 코듀로이 숏 패딩 추천] 내돈내산 솔직 후기.

 

 

[내셔널 지오그래픽 N214UDW940 코듀로이 숏 패딩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짜라잔 내셔널지오그래픽 골덴패딩. 남친몬이 꽂혀서 산 후기! 요즘은 코듀로이패딩이라고 한다는! 색상은 오크베이지. 100사이즈다. 뭔가 어두워 보이는데 사람 얼굴색에 따라서 느낌이 달라진

solgichan.tistory.com

라코스테 운동화 리뷰. 여성 골드 크록 스니커즈 RZ0029W51N 216. 영롱하다 영롱해ㅎ

 

라코스테 운동화 리뷰. 여​성​ ​골​드​ ​크​록​ ​스​니​커​즈​ ​R​Z​0​0​2​9

내돈내산..아닌 남친돈남친산 생일선물로 알린씨가 사준 라코스테 스니커즈! 제품명은 여성 골드 크록 스니커즈 RZ0029W51N 216. 근데 품번 그대로 치면 검색이 안되는 신기한 스니커즈. 짜잔. 머리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