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내셔널 지오그래픽 N214UDW940 코듀로이 숏 패딩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볼딱지공주♡ 2022. 1. 8. 02:13
 

짜라잔 내셔널지오그래픽 골덴패딩.
남친몬이 꽂혀서 산 후기!
요즘은 코듀로이패딩이라고 한다는!

색상은 오크베이지. 100사이즈다.
뭔가 어두워 보이는데 사람 얼굴색에 따라서 느낌이 달라진다.

피부가 어두운 남친이 입으면 살짝 어두운 느낌이고, 밝은 내가 입으면 뭔가 밝은베이지 빛을 띄는 신기한 색이 바로 네셔널지오그래픽의 오크베이지다.

다른 경량패딩도 같은색을 샀는데 비슷한 느낌을 받았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코듀로이 패딩 품번은 N214UDW940.
가격은 299,000원. 비싸ㅡㅡ

처음엔 네파골덴패딩 14만원 짜리를 보다가..

그다음 디스커버리 코듀로이패딩 27만원짜리를 보다가..

결국 젤 비싼 내셔널지오그래픽 30만원짜리를 샀더라는 후기였다.. ㅋㅋㅋ

 

안쪽 안감 사진.

안주머니는 총 3개.
오른쪽 위아래 하나씩, 왼쪽위에 하나.

짜라잔 그물망 안주머니~
요 주머니만 보면 울아빠 낚시패딩 같구려.
유용해보여!

이 은박안감의 목적은 무엇일까..그것이 알고싶다.

그래도 뭔가 덜밋밋하고 세련돼보임.
다만 오래입으면 저부분 막 헐어서 가루나오는건 아니겠지? 그런거 있음.

왼쪽 안주머니는 지퍼없이 똑딱이다.
이거 괜찮네.

 

바깥주머니는 좀 허술한 감이 있다.
지퍼하나, 똑딱이 하나도 없는 허벌레 주머니당. 30만원짜리치고 이건 좀 그렇다? 이놈들.

매번 뭐잃어버리는 누구씨는 안주머니를 자주쓰는걸로.

바깥주머니는 어차피 손만 들어가면된다.

깔끔하게 팔에 박힌 내셔널지오그래픽 로고.

가슴팍에 하나더.
남친몬이 이거 산 이유가 아마 이런 깔끔함 때문이지 싶다.

로고가 크지도 않고, 내셔널꺼라는 티는 나면서 깔끔.

소매는 이렇게 안쪽에 안감이 감싸줘서 바람이 슝슝 들어오지 않는 구조. 요즘 다 이렇겠지?

이거 꽤 유용해보인다.
품이 크다 싶으면 안쪽에서 이걸로 약간 조절가능.

요고요고. 그용도 아닌감? 아래 품 조절.

오크 베이지색상.
첨에 매장에서 볼때는 별로라고 딴거 사라고까지 했었다. 그런데 막상 입고 다니는거 보다보니 아이보리색 바지에도 잘어울리고, 카키에도 어울리고, 너무 어둡지도, 너무밝지도 않아서 되게 입기 좋아보인다.

그래서 나도 살까? 하고 입어보러감.ㅋㅋㅋ 긁적

지퍼를 끝까지 올려도 지퍼 플라스틱 부분이 턱에 닿지않게 되어있는 구조.

아 그리고, 네셔널지오그래픽 골덴패딩은 재질이 엄청 부드러운 골덴재질이다.
빳빳하고 얇은 싸구려느낌이 아니다. 네파, 디스커버리, 내셔널 중 코듀로이 재질은 이게 제일 괜찮았다.

그래 역시 비싼게 좋긴 좋구나.

 

사이즈는 100사이즈고, 남여공용으로 나온다.
한번 훔쳐입어봤으나, 엄청 크다.ㅋㅋㅋ
특히 팔 품이 엄청 큰 느낌이다.

여자들은 사이즈 선택할 때 90이나, 95를 해야될듯 싶다. 이건 남여 공용인데다 오버핏이라서.. 웬만하면 제사이즈를 선택해서 입어야한다.

나는 키 158에 55사이즈 입는데 팔 길이가 길어서 손이 안나오고. 팔뚝부분은 엄청 남고, 내가 입으면 헐렁~해서 약간의 찬바람도 밑으로 들어온다.

말랐다, 일반여자 사이즈다 싶으면 무조건 85,90사이즈 선택해야한다. 직접 매장가서 입어봤을 때, 85사이즈도 우리 여자들이 쉽게 선택하지 못하는 그 85사이즈가 아니다. 오버핏에 공용사이즈라 적당하게 핏되서 입기 좋게 나왔다. 다만, 길이가 짧아지더라는..

그래서 나는 일단 90을 주문했다.. ㅜㅜ 85이쁘던데.. 안에 니트나 이런거 입을거 감안해서... 안이쁘면 바꾸지 머.

근데 네이버 블로그에는 여자도 100사이즈 선택해서 입었다는 포스팅이 많은데.. 크다는 이야기가 없다는...다 좋대.
밑에보면 다 협찬상품... ㅅㅂ

이래서 네이버 블로그가 싫다. 협찬 받으면 다 좋아보인다. 30만원짜리 꽁으로 입거나, 포스팅하면 5만원주거나 그러는데 단점을 쓰겠나? 그리고, 좋다좋다해야 밑에 광고 눌러서 들어가보고 그러기 때문에 좋다좋다 하는사람이 많다. 그래서 상업적, 전문적 포스팅하는 블로그는 약간 걸러서 봐야함.

보통 여자들 100사이즈 사서입는다? 오마이갓. 한번 걸쳐볼 때는 입을만 하겠지만 남친거 입고 마트가거나 해보면 손도 안나오고, 어깨 흘러내리고 불편하다. 어깨 딱 벌어져 있는편인데도 이정도.

이제 본래 주인이 입은 착샷!
원래 사이즈 100~105입는다.
크게나와서 100입으니 딱 적당하니 예쁘다.

코듀로이패딩 사더니 골덴바지도 사서 깔맞춤해서 입으신!
아이보리색 골덴바지에 오크베이지 색상패딩. 꽤나 잘어울린다.

 

밝은 옷 입은것 같으면서도 튀지 않는 그런 느낌.

쇽쇽 나는 손도 안나오던데 ㅎㅎ

입어봤을때 가볍고, 엄청 빵빵한 느낌도 아니라서 운전하기 편하고, 따뜻하다고 한다.
가벼운데 따뜻해서 맘에 든다고.

디스커버리 코듀로이패딩보다 더 가벼운것 같다.

엄청 후리한복장도 아니고, 그렇다고 너무 멋낸 것 같지도 않은 것이, 이쪽 저쪽 아무 옷에나 다 잘 어울린다.

일반 숏패딩 재질보다는 좀 더 단정?한 느낌도 들고, 코듀로이패딩이 더 유용하게 아무데나 입기 좋은것 같다.

골덴 촌스럽다고 졸졸따라다니며 말린 나도 결국.. 주문했다는 후기.

이상 후기 끝!!

2022.04.30 - [리뷰/제품리뷰] - [내셔널 지오그래픽 아셀라 어반 바람막이 점퍼] N213MJP210 어반 베이지 (구매 후 1달 후기)

[내셔널 지오그래픽 아셀라 어반 바람막이 점퍼] N213MJP210 어반 베이지 (구매 후 1달 후기)

내 돈 내산 내셔널 지오그래픽 아셀라 어반 바람막이 후기! 내 거는 95M 사이즈. 여자 꺼는 따로 안 나온다고 해서 제일 작은 사이즈인 95 삼. 난 보통 55 사이즈를 입는데 딱 적당히 약간 넉넉하게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