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광주의 모든 것

광주 충장로 엔씨웨이브 주차장요금/아메리칸 트레일러 생과일주스100%

볼딱지공주♡ 2021. 7. 20. 07:14

오랜만에 광주 충장로에 왔당.
자주가던 아메리칸 트레일러의 생과일주스 먹으러 출동.

아메리칸 트레일러 사장님이 우리를 기억하고 계셨다ㅎㅎ 내 여기 시즌메뉴를 잘먹는다. 완전맛있고 눈앞에서 바로 쭈악쭈악 기계를 이용해 짜주신다.
눈앞에서 싱싱한 과일을 짜주시니까 더 맛있는 느낌.

메뉴가 다양하지만 시즌에만 먹을수 있는 메뉴들을 추천. 실패한적이 없다.ㅎㅎ 사장님께 여쭤보면 친절히 설명해주신다. 심지어 아몬드케일바나나도 맛있었다. 이름은 전혀 그렇지 않은데 ㅋㅋㅋ

지금 코로나때문인지 커피 가격을 내리셨다.
저메뉴판보다 원래 비쌋다. 아메리카노 2900인가 그런데ㅜㅜ. 사장님이 요새 손님이 없다구 하셨당. 힝 사장님 잘되셔야되는데용. 그래야 제가 시즌메뉴먹으러 올 수있는뎅.

아메리칸 트레일러에서의 이번픽은 딸기바나나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도 적당히 쓰면서 고소하니 맛있고, 딸기바나나 말해뭐행ㅎㅎ 요플레맛난당. 건강에 좋겠쮜?ㅎㅎ
충장로 엔씨웨이브 아메리칸 트레일러 많이 찾아주세횽.


충장로 엔씨웨이브 주차장 요금정보는 덤으로!
근데 5만원이상은 꼴랑 두시간.
기본요금은 이십분당 천원이니, 한시간에 3천원꼴이다.

2021.11.29 - [It's my story/일상] - 광주 신세계 백화점, 광천터미널, 광천cgv 주차장 주차요금(주차장 3군데 차이)

 

광천터미널, 광천cgv 주차장 주차요금

광천터미널 주차요금은 얼마인지는 헷갈리고, 무튼 처음 들어간 30분은 기본으로 주고 그 이후 부터 추가요금이 붙는다. 터미널 안에있는 매장을 방문시 주차등록은 전부 30분씩만 감면 해준다.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