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콘에어 핸디스팀다리미 as센터 방문 후기(헛걸음 하지마세요..)

볼딱지공주♡ 2021. 7. 19. 15:58

http://www.fillelec.co.kr/centersearch/search.php?pageNum=3&subNum=1

 

필일렉

 

www.fillelec.co.kr

콘에어 핸디 스팀다리미에서 갈색물이 나오기 시작했다. 이게 석회질 때문일까? 구연산 때문일까..?
사실..  석회질청소하는법에 대한 블로그를 보고 따라한게 화근이였다. 흑... 베이킹소다만 넣고 했으면 안 이랬을까? 구연산을 같이넣어서 이런것일까...

콘에어는 핸디스팀다리미는 미국제품이라 as센터는 대행사에서 맞고있는듯 하다.
위의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센터를 검색해서 방문했다.

하나 사면 그만이지만 하나에 거의 7만원짜리고, 성능도 좋다. 다른거 사고싶지 않았다. 그래서 방문한 콘에어 as센터. 콘에어 as센터는 필일렉이라는 이름으로 뜨기도한다. 직접 방문했을때는 필립스, 일렉트로닉, 바비리스 등등이랑 같이 대행하는듯 하다.

내가 방문한 곳은 광주 북구 용봉동에 있는 필립스서비스센터. 주차장도 따로 있다. 다만, 길가에 주차장 들어오는 입구가  있으니 잘보고 들어가시길. 전화해보니 여기가 필일렉 콘에어를 같이 한다고했다.

하지만. 분.명 전화해봤을때 스팀다리미라고 말했는데 일단 가져와보라고 하셨다.. 가져와봐야 안다고...
하.. 근데 막상 가져가니 수리기사님 하시는 말씀이
갈색물이 나오는 이유는 안에있는 이물질이 열판이랑 만나면서 그런거고, 내부청소나 고칠수있는 부품이 없고, 부품교환도 안된다고... 이런 소형가전은 그냥 수리자체가 안된다고..하셨다.


그냥 무상 as기간이면 1대1로 새제품으로 교환해주시고, 1년이 지났으면 새로사야한다면서 내게  제품전체가격을 부르심.;;

아니 그럼 애초에 헛걸음질을 하게하지 말던가..  전화했을때 콘에어 제품이고, 핸디스팀다리민데, 분해해서 내부청소하고싶은데 되냐고 물어봤을때 안된다고 하던가하지는. 왜 일단가져와보라고 하는지...짜증난다.

하.. 가시기전에 꼭 꼭 전화해서 소형가전은 대부분 수리 안된다고하던데 이제품 가능하나요? 안되고 새제품으로 사야한다면 헛걸음 하지 않게 유선상으로 안내해 주라고 먼저 말하고 가십시오...


콘에어뿐만아니라 아마 다른 핸디스팀다리미 제품도 마찬가지로 수리같은거 안해줄듯 싶다.

그래도..  콘에어 핸디스팀다리미. 제품은 좋다.. 굉장히 잘쓰고있는뎅. 힝. 심하지 않으니 일단 그냥 쓰고, 다음번에 산다면 한버전 업그레이드된 석회질제거기능 있는 콘에어 gs39k 핸디스팀다리미를 살것이다...ㅎㅎ

휴..  다음은 너다 gs39k. ㅎㅎ

2021.03.04 - [혼자만 알기 아까운 정보] - 핸디형 스팀다리미로 다림질 잘하는법! (ft. 옷가게 알바생, 콘에어GS38K)

 

핸디형 스팀다리미로 다림질 잘하는법! (ft. 옷가게 알바생, 콘에어GS38K)

핸디형 스팀다리미로 다림질하는법 저는 백화점 명품매장 옷가게 알바를 잠깐 했었어요. 엄청난 텃세를 당해가며ㅜㅜ 거기서 배운게 딱한가지 있어요.ㅋㅋㅋㅋ바로 핸디형 스팀다림질 팁!!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