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꾸미기&다이소 꿀팁

핸디형 스팀다리미로 다림질 잘하는법! (ft. 옷가게 알바생, 콘에어GS38K)

볼딱지공주♡ 2021. 3. 4. 16:17
핸디형 스팀다리미로 다림질하는법

 

저는 백화점 명품매장 옷가게 알바를 잠깐 했었어요. 엄청난 텃세를 당해가며ㅜㅜ 거기서 배운게 딱한가지 있어요.ㅋㅋㅋㅋ바로 핸디형 스팀다림질 팁!!ㅋㅋㅋ 옷 잘 다릴 수 있는 방법이예요.이제 곧 다들 봄 옷을 다려야 할 때가 다가왔잖아용.짜잔! 저를 따라하면 핸디형 스틴다리마로 이렇게 다림질을 잘할 수 있어요.

 

핸디형 스팀다리미 사려고 블로그며 유투브며 찾아보는데

다들 이 다림질 방법을 안알려줘서 좀 답답..

핸디형 스팀다리미 후기들에도 전부 잘 안다려진다는 불평 후기가 많더라구요!

이렇게 하면 핸디형 스팀다리미로도 쉽게 다릴 수 있는데..

 

제가 핸디형 스팀다리미로 다림질 잘하는법 알려드릴께요!

하시기전에 꼭 따라하셔야 할게 있어요!

1. 일단 셔츠는 단추를 다 잠궈주세요. 이게 포인트!! 

2. 핸디형 스팀 다리미를 옷 속으로 넣어서 다리기. 바깥쪽으로하면 불편해요.

3. 셔트 밑단을 살짝 당겨서 다리면 더 반듯하게 바릴수 있어요.

4. 등부분은 거꾸로 돌려서 똑같이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영상은 다리미에서 뭐가 나와서 그냥 시늉만 한거예요!!!ㅋㅋㅋ

사진 찍으려고 이미 다려놓은 옷이기도 하구요.

 

5. 팔부분은 이렇게!! 아래 영상처럼 핸디형 스팀다리미로 팔부분을 납작하게 누른다는 생각으로 다림질을 해주세요. 오른쪽 다릴때는 다리미를 왼손에 들고 반대로 다려주시면 됩니다.

핸디형 스팀다리미로 다림질 잘하는법!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ㅎㅎ

아참 제가 쓴 제품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 첨부할께용.

https://blog.naver.com/hyewoen7/221551381832

 

[콘에어 핸디형 스팀다리미 추천] GS38K 후기 및 옷가게 알바생의 다림질 방법! 내돈내산

#내돈내산 #핸디형스팀다리미 #콘에어스팀다리미 #다림질팁 #여름옷다리기 #GS38K #콘에어터보익스트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