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뮬라웨어 마일드 플레어팬츠 여름 착용후기. 블랙, 다크네이비

볼딱지공주♡ 2021. 7. 17. 12:38

친구가 뮬라웨어 마일드플레어 팬츠를 다른사람이 입고있던걸 보고 사서 입고왔다.
30도인 여름날씨에 착용할수 있을까 의문이였는데 괜찮다고해서 일단 지름.


1. 뮬라웨어 마일드 플레어팬츠 색감,재질

(안다르 사계절용 vs 뮬라웨어 마일드 플레어팬츠)
나는 안다르 사계절용 레깅스 블랙 2사이즈가 있다. 후기에 뮬라웨어 블랙이 보라색을 띈다는 소리를 봤는데 마일드 플레어팬츠는 예외다.
안다르랑 비교해봤을때 더 검다.

재질은 안다르 4계절용보다 뮬라웨어 마일드 플레어팬츠가 두께가 더 얇다.

뮬라웨어 마일드 플레어팬츠의 다크네이비와 블랙 비교.
다크네이비는 사진보다 좀 더 어두운?느낌인데 사진에서 표현하기란 좀처럼 쉽지 않은듯하다.



2. 뮬라웨어 마일드 플레어팬츠 사이즈


사실 뮬라웨어 마일드 플레어팬츠 받아보고 놀랐다.
허리가 허리가...너무 작아서...
나는 보통 55사이즈를 입는다.
키 159cm, 몸무게 52~54kg.
분명 뮬라웨어 마일드 플레어팬츠 6사이즈 블랙을 샀는데 아래사진처럼 한뼘정도다.
와.. 안다르랑 똑같은 사이즈를 생각하고 사면 낭패를 볼 것이다.

 

 

 

 

 


3. 뮬라웨어 vs 안다르 사이즈 비교

안다르와 뮬라웨어는 사이즈차이가 꽤 있는것 같다. 뮬라웨어가 같은 숫자로치면 더 작게 나오는 듯하다.
사진을 자세히 보면 아래에있는게 뮬라웨어 6사이즈, 위에가 안다르2사이즈다.

뮬라웨어 6사이즈는 안다르 2사이즈보다 허리가 1cm정도밖에 차이나지 않았다.
사실 둘 다 입는데 불편함이 없다.

위에가 안다르 2사이즈, 아래가 뮬라웨어 6사이즈



4. 뮬라웨어 마일드 플레어팬츠 착용감, Y존

착용감은 한마디로 말하자면 굳이다 굳.
ㅎㅎ 완전 맘에들었다.

 


입어보고 하나 더 같은사이즈로 구매했다.
다만, 뮬라웨어 6사이즈가 안다르 2사이즈보다 허리가 1cm정도 컷는데, 입을때는 뮬라웨어가 좀 힘들다. 허리부분 텐션때문에 엉덩이가 잘 안들어간다.ㅋㅋ
물론 본인이 엉덩이가 커서 그럴수도 있다.
속옷 100사이즈.


그렇다고 안다르가 텐션이 없는것도 아닌데 뭐지?
내생각엔 뮬라웨어가 얇은데도 배를 잡아주는 텐션을 유지하기 위해서 허리부분이 덜 들어나도록 만든게 아닌가 싶다.

다른 후기들도 보면 입을때는 불편했지만, 입고나면 편해요~ 라는 후기들이 많다. 입어보기전까지는 이게 뭔소린가 싶었는데 완전공감. ㅋㅋ 입기 힘들다고해서 사이즈 미스는 아니니 입을때 당황하지 마시길.

핏도 완전 만족.
예전 유행하던 레깅스처럼 쫄쫄이 아니여서 외출용으로도 부담스럽지 않다.


Y존을 부각시키지 않는다고 해서 산것도 맞는데, 사실 세미부츠컷이고, 블랙이라서 별로 신경쓰이지 않는다.
친구랑 이번에 블랙과 다크네이비를 샀는데 다크네이비 y존 부각률을 보고와서 다시 쓰겠다.

그래서 언니한테도 소문내는중..ㅋㅋ 병원갈때도 입을수 있을정도냐고 묻는다. 쌉가능. 안꾸미고 카페갈때도 입을수있을정도. 사실 나는 시내도 입고나갈수있는데, 시내는 꾸미고가야 기분이 좋아서 굳이 입지는 않겠다.


 

 

5. 뮬라웨어 마일드 플레어팬츠 여름에도 입을수 있을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입을 수 있다.
여름 착용가능!
이게 내가 두번째 재구매를 한 이유다.


처음 구매할때 친구가 30도 땡볕의 여름에 20분정도 입고 걸어왔다. 얼굴이랑 상체는 땀나는데 바지는 금방 마른다고 했다.
긴바지라 더울줄 알았는데 직접 입고다녀보니 정말이다. 신기~~

 

통기성 좋은지 면티 입은 상체는 땀범벅인데 뮬라웨어 마일드 플레어팬츠 입은 하체, 엉덩이랑 허리부분에 땀이 다 말라있당.

제품설명에 뮬라웨어 마일드 플레어팬츠는 수 만개의 에어홀이있어서 공기순환이 원활하고 통기성이 좋다고했다.
과대광고가 아닐까 의심했지만 진짜인듯 하다.ㅎㅎ


이상 내돈 내산 완전 만족후기였다.

추가 2021. 07. 26
뮬라웨어 홈페이지에서 플레어팬츠, 뮤즈레깅스, 투인원 스포츠 브라, 뮬릭 숏 슬리브, 올 인 원스 탑 을 만원에 세일중이예용~ 오~ 절대 광고 아님.

2022.02.28 - [리뷰/제품리뷰] - [스피드렉, 홈던트 하우스 철제 선반] 혼자 조립한 후기 및 팁!

 

[스피드렉, 홈던트 하우스 철제 선반] 혼자 조립한 후기 및 팁!

코로나가 심해져서 또 다시 홈트기구가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결국..숀리 7세대 엑스바이크를 사고싶어졌고, 그걸 놓을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서 선반을 사서 정리가 필요했다. 그래서 또 선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