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만 알기 아까운 정보

[알뜰폰 요금제 추천] sk세븐모바일 4개월차 후기. 한달에 15900원! (추천인아이디:hyewoen)

볼딱지공주♡ 2021. 7. 15. 08:14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가입하실 때
추천인 hyewoen 입력해주세용.


내가 쓰는 알뜰요금제 : 데이터 6G + 통화2000분.
요게 15950원.

유심요금제로, 약정 다끝난 공기계나, 중고폰에 쓰는 요금제. 약정 없어서 편함.


1. 통화품질

sk세븐모바일은 알뜰폰 통신사 종류로 메이저통신사인 sk텔레콤의 망을 빌려쓰는 것이다.
나는 예민충이 아니기 때문에 전혀 불편함 없이 잘쓰고있다.
친언니도 같이 가입했는데 친언니는 예민충이라 약간 차이 있다고 한다. 언니는 자려고 누운 깜깜한상태에서 옆에 장롱 밑 지네 기어가는 소리를 듣는 사람임.

2. 데이터품질

불편함 없이 잘켜진다. 산 올라갔을때 메이저통신사에 최신폰 아이폰12쓰는 친구꺼는 데이터 안터졌음. 근데 알뜰폰통신사 세븐모바일에 좀 지난 갤럭시노트9 쓰는 내 폰은 데이터 빵빵.
고로 문제없었다. 친구 폰 문제일수도 있다.


3. sk 세븐모바일의 요금제

내가 쓰는 요금제 : 데이터 6G + 통화2000분.
요게 15950원.

세븐모바일 데이터 6G+ 통화2000분 요금제 

데이터는 집에 와이파이가 있어서 6G.
통화2000분도 넉넉했다.
원래 통화 무제한쓰다가 한도가 정해져있는 2000분이라니까 뭔가 부족하지 않을까 싶었다.
언니나 남친과 한번통화하면 오래통화하는편.
그래서 예전에 통화많이 할 때 내 평균 한달 통화시간 조회해달라고하니 700분정도라고 했다. 와우.
불편함 없이 잘 사용중이다.

4. sk세븐모바일의 데이터 및 사용량 조회

세븐모바일 사용량 조회

sk세븐모바일 어플 깔아서 확인할 수 있다.
근데 요금이 싸서 대부분 넉넉한요금제 설정해서 들어가서 볼 일이 딱히 없다.ㅋㅋ 5개 알뜰폰 통신사쓰면서 거의 본적이 없다.

 

5. sk세븐모바일에서 주는 사은품

ㅎㅎ 세븐모바일 좋았던점이 사은품을 3개나 줬다.
그동안 써보고 싶었던 커블체어, 스텐리 텀블러, 스타벅스 쿠폰까지!

가입전에 sk세븐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서 사은품주는 요금제를 확인해보면 좋을것 같다.

세븐모바일 다양한 이벤트


꿀팁은 현재는 이벤트페이지 2,3 쪽에 밀려있는 좋은 이벤트 많으니 참고하시길! 1쪽만보고 다끝났나보네하고 가시면 안대요!

나는 커블체어만 주는줄 알았는데 다줬다. 잘못보냈나 싶었는데 언니도 사은품 3개가 다 왔다고 했다. ㅎㅎ

5. 결론. 추천하는가?


완전 강추. 굳이 세븐모바일 아니라도 알뜰폰 통신사 강추해요. 알뜰폰통신사 5군데 써봤어요. 그럼 왜 옮겨 다녔냐. 행사하는거나 무제한요금제 더 싸게 쓰거나 하는곳으로 옮겨 다녀봤어요ㅎㅎ 약정에 묶여있지 않아서 가능하거든요. 호호.
참고로, 전에쓰던 리브모바일은 같은향 u플러스 기기를 쓰는데도 불구하고, 삼성페이 교통카드기능을 지원하지 않는다고 했어요.
지금은 sk기기를 쓰고 있어서 sk세븐모바일로 옮겼고, 교통카드 지원되요. 이와 같은 저의 5군데를 써보며 알게된 알뜰폰 시행착오정보는 아래 링크에 포스팅 해놨어요!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가입하실 때
추천인 hyewoen 입력해주세용.




메이저 통신사 쓰시다가 처음 알뜰폰으로 변경하시는 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5군데나 옮겨다니면서 써보고 쓴 후기예요.
2021.02.26 - [정보공유] - 알뜰폰 통신사 변경시 유의점. (ft.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헬로모바일, 리브모바일, 세븐모바일)

알뜰폰 통신사 변경시 유의점. (ft.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헬로모바일, 리브모바일, 세븐모바일)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세븐모바일 추천인 hyewoen 입력해주세용. 알뜰폰통신사를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헬로모바일, 리브모바일, 그리고 지금 세븐모바일까지 네 군데의 통신사를 바꿔봤다. 옮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