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꾸미기&다이소 꿀팁

[다이소 회전식 칸막이 화장품 정리대] 장단점!!! 저는 버려요ㅜ

볼딱지공주♡ 2019. 6. 11. 19:55

광고아님!
오늘 서랍정리를 하다가 버리게 된

다이소 회전식 칸막이 화장품 정리대 후기를 가져왔어요. ㅎㅎ
에휴.. 무슨 욕심이 이렇게 많아서 자리도 없으면서 사왔는지ㅋㅋ


1.다이소 화장품 정리대 제품 소개

품번 : 1010707
품명 : 회전식 칸막이 화장품정리대
가격:5000원
크기 : 폭 24cm × 높이 31.2cm



2. 다이소 화장품 정리대는 조립식이였어요!

조립식으로 처음에는 판자같은것들과 고무링을 연결해서

스스로 조립해서 사용하는거예요.

이렇게요!! 저기 저 구멍사이사이를 이용해서
판자들의 위치도 자신이 원하는 위치로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누가 생각해낸건지 참 만들면서 신기했음.


그러나...

3. 다이소 화장품 정리대의 치명적 단점 ㅋㅋ

ㅋㅋㅋㅋ 치명적 단점은 바로 크기예요!!!

사실분들은 자신의 공간과 크기를 잘 살펴보고 구매하세요!!

다른 블로그보면 다들 잘 쓰시더라구요.

저는 그냥 그걸 보고
'저걸사면 내화장품들을 전부빼서 꽉꽉 채워놓을 수 있고 화장할때도 여러가지를 금방금방 빼서 쓸 수 있을거야!! 아주 편리할거야!!!'

이런 생각이 들면서 놔둘 자리도 없으면서

사고싶다는 집념하나로

기어코 사왔어요.



처음에는 만들어 놓고 엄청 만족하면서 화장품을 꽉 꽉 채워놨는데ㅋㅋ

문제는.... 너무크당...

책상은 자리가 없고

그냥 tv서랍위에 두고 쓰면 되겠다싶어서
(tv구석탱이 가리든 말든 별상관없겠다고 생각했다.)

올려놨더니

이모양... ㅋㅋ. 물론 사진 찍는다고 가운데로 가져온거긴 하지만 ㅋㅋㄱ 구석탱이 좀 가린다고 별로 상관없을 줄알았는데..

아 ... 그대여... 너무 거슬리구려...



결국 바닥에 내려놨다가

저~기 위에 올려놨다가

이리치우고 저리치우고 하면서

결국 잘 안쓰는것들만 덩그러니 남겨져있고

자주 쓰는것들은 이미 원래자신의 자리를 찾아떠났어요.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먼지도 잔뜩쌓이고


이렇게 뚫려있는 이곳에

저렇게 메이크업 붓들을 꽂아두려고 했는데

먼지때문에... 하지도 못하고
지금은 그저 자리차지하는 애물단지가 되어버렸옹. 흑흑



4. 다이소 화장품 정리대는 회전식이예요.

얼마나 잘돌아가는지나 한번 보세요.

놔둘공간이 넓으면 요긴하게 쓸 수 있을것 같긴해요ㅜㅜ

이미 애물단지 된 후에 찍은거라

텅텅비어있는... ㅋㅋㅋㄱ
저는 그냥 집앞에 나눔한다고 써서 붙여놓으려구요.

공간있으신분 가져가서 쓰시라고ㅋㅋㄱ

원목 우드 2단 서랍형 악세사리 보관함 6개월 사용후기. 완전추천!

 

'카와이' 원목 우드 2단 서랍형 악세사리 보관함 내돈내산 후기!

악세서리 보관함이 부서졌다. 잠깐 바닥에 내려놨는데 밟아버려서... 한순간에 또 돈 쓸 일이 생겼다.ㅎㅎ 왜 신난걸까? ㅎㅎ 다이소 악세사리 보관함을 대충 살까 하다가 전에 내다버린 회전식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