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제품리뷰

[셀프홈케어 AMTS (오토 엠티에스)] 효과있을까? 더마롤러 3회차 후기 및 장단점

볼딱지공주♡ 2019. 6. 11. 19:51

광고아님

내가 이거 사기전에 궁금했던. 바늘굵기, 진동세기, 진동속도 등을 올려본다.

1.제품소개

제품명 : 오토(AUTo)mts 더마롤러

피부가 좋은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완전안좋은것도 아닌..

좁쌀여드름과 모공, 피부결, 피지?등 피부의 모든 것이 고민이던 나는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MTS라는 셀프 관리도구를 알게 되었다

그래서 열심히 찾아본 끝에 오토 MTS 기기를 구매했다.

2.오토(AUTo)mts 더마롤러 42핀 바늘

42핀짜리 바늘은 후덜덜 하구나.....

이걸 0~2.5mm까지 조절가능일회용으로 10개에 30000이니까

한번하는데 3000. 앰플이랑 마스크팩 비용 까지 나눠서 계산하면

음.... 한 .... 만원?? 오게이~~ (왜 기계 산돈은 안 더해?? 음.... 그럼 찔리자나... 기기가 십얼만데....)

피부과에서 해주는거랑 비슷한데 피부과에서는 꽤 비싸고, 왔다 갔다 귀찮고, 여러번 가기 부담되니까

조아조아 자기 위로 .. 돈 별로 안쓴거야.. 나중을 생각하면,...

 

3. 오토(AUTo)mts 더마롤러의 장점

- 시술시간단축

- 미세한 자극가능

- 고통의 시간이 단축

- 일회용 카트리지 사용으로 위생적이고 편리함.

- 얼굴 부위별로 바늘길이 조절가능

무엇보다 길이조절이 된다는 것은 기기를 산 가장 큰이유중 하나다.

해봤을 때 이마는 0.5mm이상은 못참게 아프고

볼부분은 1mm정도도 할만해서

효과를 위해 하나의 바늘로 부분부분 길이 조절을 하면 된다.

자기가 직접 밀어야하는 롤러 형태는

길이 조절도 안되고 바늘 주변 살점도 늘어지면서 뜯기는? 찱흙으로 하는 실험 영상을 봤음.

언니가 롤러로 하는걸 봤는데 혼자 아파 죽으려고 하면서 밈.ㅋㅋㅋㅋ

더군다나 롤러는 여러방향으로 여러번 밀어줘야 한다는데 (간격이 조밀하지 않기 때문에 )

기기로 하면 부위당 한번만 왔다갔다해도

찍는 횟수는 알아서 여러번 찍어주니

심리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좋은듯.

그니까 비쌈...

4. 단점

- 비싸다.

5. 오토(AUTo)mts 더마롤러 의문점 동영상

 

<mts기기 ㅡ 일반촬영, 세기,속도,바늘길이(mm) 길이조절 가능>

<슬로우모션- 다섯단계 세기별>

세기별로 빠르기를 슬로모션으로 찍었어요.

별차이 없게보이네요 이건.

소리가나면 알수있을텐데 슬로모션이라그런지 소리가 없어져요.

 

<슬로우모션ㅡ바늘길이>

 

 

이기기를 쓰면서 생각한게 바늘이 제대로 들어갔다 나왔다 하는게 맞을까?란 생각이 들어서 눈으로 보고싶어서 찍어봤다.

왜냐면 그렇지않으면 내피부를 직직 그어버리는거나 다름 없어지므로....

음,..제대로 들어가긴하네.ㅎㅎ

문의도 해봤는데 1mm이상부터는 피부가 걸릴 수 있으니 스템프처럼 손으로 콕콕 찍으면서 하는게 좋다고 했다.

6. 오토(AUTo)mts 더마롤러 총평 및 3회차 후기

이 것과 같이 있으면 좋다고 해서 이지에프 앰플을 구매하면서 또 같이 쓰면 좋다고 하는 fgf 앰플도 구매했다.ㅋㅋ.. 인간의 욕심이란

이것 좀 썼다고 피부가 엄청나게 좋아지거나 하진 않겠죠.

1회 2회: 0.5mm로 했는데

1~2일째에는 피부에 갇혀있던 엄청 쬐끄만 알갱이가 나와서 굴러다니는게 보인다.

사람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그리고 3일정도에는 코나 턱은 각질이 생겼고 다른부분은 각질 안생겼음. 약했나?ㅎㅎ

3회차 : 0.75로 했고 이마는 너무 느므느므아퍼서 0.5로 했다 ㅋㅋㅋ 볼이나 큰 모공쪽은 1mm 한번 때려줌.

피부과 가서도 모든 시술은 한 다섯 번 이상 받아야 효과가 있다라고 말하기 때문에 좀 더 써 보고 후기를 올려야징.

제일 눈에띄는 효과라면 오돌토돌한피부가 부드러워짐.

그리고 모공은 그대로인것같은데 딱하나 코에 길쭉한 모공! 내가 주의깊게 괴롭혓던애가 웬일인지 입을 닫고있다..

설마 줄고잏는거야?

그래?없어져줄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