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에게 공수한 노트 9의 케이스를 하나 장만했다. 신지모루 폰케이스란다.
1+1이여서 사봄!
ㅋㅋ 케이스는 뭐니뭐니해도 투명이 최고라는 누군가의 말을 듣고 혹해서 신지모루 투명범퍼케이스를 사봤다.
케이스 살때 볼거는 케이스 모서리 보호대가 있는지, 유막이 생기는지, 범퍼케이스일 것. 신지모루 케이스를 막상 시키고 유막이 제일 걱정이였는데 다행이 유막이 생기지 않는다. 아래 사진을 보고 샀음.
이렇게 미세한 도트 패턴이 있어서 유막이 생기는걸 방지한다. 이 도트무늬가 거슬릴 것 같았는데 막상 끼우면 잘 보이지 않는다.
신지모루 케이스 모서리 보호는 이렇게 생겼다.
근데 지문이나 기름?
이런거에는 잘 더러워 진다.
뭐 이건 다른케이스도 마찬가지지. 무광케이스만 안 더러워지니까.
내꺼는 노트9인데 카메라랑 지문인식부분이 분리되어있어서 좋음.
지문인식하느라 카메라에 자주 손을 대다보니 카메라가 흐릿하게 가려지는데 그거 방지 해줌.
근데 신지모루 케이스 배송왔을 때 범퍼라고 기대를 했더니 좀 약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강도를 대충 알 수 있게 동영상을 첨부한다. 우리가 아는 일반 범퍼케이스보다는 약함. 말랑말랑하다. 모서리쪽은 좀더 딱딱하고...
이상 내돈내산 신지모루 케이스 후기였당.!!
아참 신지모루 케이스 후기에 버튼이 잘 안눌린다는 후기를 봤다. 처음에 뻑뻑할땐 그렇긴한데 한달?정도 쓰면 좀 부드러워지는듯?하다. 근데 힘을 좀 줘야되는것 같기도하고... 무튼 쓰다보면 조금 부드러워진다.
그리고 신지모루케이스 쓰다보면 노트9처럼 엣지있는건, 엣지까지 커버해주는 필름쓰면 약간? 걸린다. 내것도 지금 친해지는중~ 거슬릴 정도는 아니고 이것때문에 엣지부분 필름 뜨면 어떡하지?하고 혼자 엣지부분을 꾹꾹 눌러준다.ㅋㅋ 필름 더 꽉 붙이라고.
2021.02.19 - [리뷰/제품리뷰] - [스마트링/스마트그립추천]에스엠코리아 샤롯데/스마틱스 (ft.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