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맛맛맛

국수나무 로제돈까스, 알밥, 상하이 진한짬뽕.

볼딱지공주♡ 2021. 2. 27. 19:08

 

국수나무에서 로제 돈까스와 알밥을 시켜먹었다.

전에 할인할때 시켜먹은게 갤러리에 있어서 가져와봤다.

 

 

알밥이 아주 먹음직 스럽게 생겼다.

하지만 좀 나한테는 싱거웠다.

리뷰에 쓰니까 사장님이 간은 조절이 가능하니 다음에 요청사항에 적어달라고 하셨다.

 

 

로제돈까스. 그냥 일반돈까스에 로제소스가 같이 온다.

맛은 음~~평범했다. 약간 눅눅하게 와서 그저 그랬다고 생각했던듯 싶다.

 

 

국수나무 알밥 비주얼은 참 좋다.

 

 

 

 

 

다음에 간을 조절해서 다시 먹어봐야지.

 

이때 시켜먹은 후 국수나무는 평범한 맛을 내는 곳이라고 생각하고

별로 안시켜먹게 된듯 싶다.

근데 우리집이랑 정말 가까워서

국수나무 상하이진한짬뽕을 포장해왔다.

그냥 밥 말아 먹을 생각으로 사온거고, 면은 어떤지 궁금해서 짬뽕밥이 아닌 짬뽕으로 시킨거였는데

국수나무 생면이 메인이라 그런지 면이 참 맛있었다.

밥은 안먹고 면 다먹었다.

그냥 짬뽕밥처럼 밥말아 먹으려고 밥도 해놓고 포장해왔는데..ㅎㅎ

일반 중국집 면은 두껍고 뭔가 살찌는 느낌인데

국수나무 면은 얇고 가벼운 그런 기분이라 맛있게 먹은듯 하다.

앞으로 혼자 짬뽕먹을때는 국수나무 자주 애용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