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만 알기 아까운 정보

[페이스북 가족사진 무료이벤트] 사기까지는 아니고 속임수다.

볼딱지공주♡ 2021. 2. 20. 15:09

아직도 있는지 모르겟네. 몇년전..

페이스북 가족사진 무료이벤트

ㅋㅋ 그냥 한번해봤는데 됐다.

근데 그거 그냥 속임수다.

가족들 다 데려와서 찍게 하고

사진 다 찍은 다음에서야

사진 보는방 들어가서 액자를 고른다.

거기서 돈얘기 처음 함

기본액자는 무료긴 한데 볼품없다. 작고.

 

가족들 기분좋게 찍으러 갔으니 좀더 큰액자,

예쁜액자 하고 싶어 한다.

그럼 돈이 쑥쑥 오른다.

거기다 찍었던 사진파일 받는데도 돈 달라고 했음.

사십만원 넘게 쓴듯.

 

찍을때는 무료인줄알고 이것저것 요구도 안하고 그냥 찍었는데..

친절하지도 않았다. 무료라서 그냥 홍보라서 그런가보다 했다.

 

나올 때 생각하면 돈 꽤나주고

우리권리는 행사 못한 그런 기분.

그냥 뭔가 기분 더럽다.

무료로 당첨된 줄 알고

가족들 전부 데리고 가서 분위기 되게 이상해짐.ㅋㅋㅋㅋ

그냥 돈 더 주고라도 다른데서 예약하고

이렇게 해주세요~ 저렇게 해주세요~ 요구하면서

좋게 찍는게

기분 훨씬 좋을듯

 

받은 사진은 하나도 안예뻣다.

무료로 찍는거니 우리도 별 준비안했고,

사진관도

막 처음 문 여는 장사 안돼는 사진관들이 하는듯.

페이스북에 올라온 예시 사진들 찍는 장소 같은건 없었다.

소품이나 배경도 형편없음.

보정도 거지 같음.

 

단지 외할머니 살아계실때 언제 그렇게 찍어보겠나 하고

위로했을뿐

 

그냥 돈주고 잘 찍는 사진관 예약해서 기분 좋게 찍으시길.

 

세상에 공짜는 없다. 철없던 어린시절이라 믿은듯.

그때는 해본사람도 별로 없었는지 인터넷에 검색해도 정보가 없었다.

완전 초기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