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거의 3번째 재구매하는 홈스타 곰팡이싹.
이제 이거 없으면 불안..까지는 아니고 떨어지기 전에 얼른얼른 주문한다.
화장실 변기에 물때나, 실리콘 곰팡이, 싱크대 배수구 악취같은게 전부 이거 하나로 말끔해지므로.ㅎㅎ
효자템. 울엄마도 알려나?
이번에 홈스타 곰팡이싹 스프레이 머리통이 리뉴얼되서 나왔다.
왼쪽이 기존제품이고, 오른쪽이 이번에 리뉴얼된 머리통.
전에꺼는 뿌릴때 분무기 손잡이 부분이 들어가서 안나오는 불상사가 몇번 발생해서 좀 불편했음.
처음에는 안그랬는데 두번째 구매한 제품부터 그러기 시작했음.
이게 문제가 많았는지 오른쪽처럼 스프링 부위가 직선으로 변경되서 나옴.
뿌려봤는데 훨씬 뿌리기 편하고 견고해졌다.
아, 그리고 새로 리뉴얼 된 스토퍼를 제거하는게 처음에 어려웠다. 그래서 동영상 올려봄.
처음에는 좀 빡빡할 수 있으니 힘줘서 쪼이기!
몇일전에 설거지를 엄청 오랫동안 안하고 방치하고, 싱크대 배수구에도 이걸 뿌려준지 오래되서 악취가 엄청 나기 시작했다. 설사냄시??? 곰팡이 냄시??? 음식물쓰레기냄새?? 무튼 그런게 남.
다행이 설거지 끝나고 이걸 배수구 구멍안쪽에 뿌려주니까 진짜 냄새 다잡힘.. 역시 요물이야.
그래서 또 재주문한거임.
효과가 짱짱맨.
싱크대 배수구 구멍에 까맣게 곰팡이가 보이는데 이거 손이 닿는데도 아니고 청소하기도 힘들었는데 이거 뿌려주면 닦지도 않아도 깨끗해짐. 한 2시간 정도 물 안흘려보내는게 포인트.
무튼 스프레이 머리통 이렇게 바껴서 훨씬 편하겠당.
바로바로 피드백하는 LG생활건강 좋아조항.
홈스타곰팡이싹 효과는 예전에 포스팅 해놓은거 참고용!! 아래링크에 곰팡이 퇴치 전후 사진 있음!
[홈스타 곰팡이싹] 화장실 곰팡이, 싱크대 배수구 악취, 날파리, 나방벌레 퇴치!(비교사진 있음.) (tistory.com)
홈스타 욕실용 세정제 vs 홈스타 곰팡이 싹 비교. 둘 중에 뭐살지 고민이라면? (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