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꾸미기&다이소 꿀팁

[홈스타 곰팡이싹] 화장실 곰팡이, 싱크대 배수구 악취, 날파리, 나방벌레 퇴치!(비교사진 있음.)

볼딱지공주♡ 2021. 2. 27. 01:05

홈스타 곰팡이싹


우리집 화장실 곰팡이가 날로 보기 싫어져서 홈스타 곰팡이 싹을 한번 사봤다.
정말 될까?


받는데 거의 20일 넘게 걸렸다.
처음꺼는 다 터져서 오다가 반송 되었다고 한다.
새로운거 받는 것까지 20일 걸렸다.ㅋㅋㅋ
띠용. 참을게.
싸게샀거등.

 

홈스타곰팡이싹 사용법에 보면 스토퍼를 제거하라고 되어있는데 내가 받았을땐 스토퍼는 없었다.

나는 홈스타 곰팡이싹으로
욕실 타일 사이 시멘트벽과
세면대 옆 실리콘의 곰팡이를 제거하고 싶었다.

홈스타 곰팡이싹은 락스와 세제가 섞여서 거품타입으로 나오는 제품이다.

사용법과 주의사항을 잘 읽고 사용해야 할 듯 하다.
그 중 중요한 것은 2~30cm 멀리서 뿌리는것.
그래야 거품이 곰팡이에 잘 부착된다.
그리고 마스크쓰기!! 환기도 충분히 가능할때 뿌려야한다.
뿌리고 한시간정도 물안닿게 기다리기!!
화장실 창문이 작아서 냄새가 너무 고약했다ㅜㅜㅜ 알고 뿌리시길.

이렇게 곳곳의 화장실 실리콘과 벽사이에 뿌려줬다.

홈스타 곰팡이싹
홈스타 곰팡이싹

뿌리다 보니 요령이 생겼다.
계속 뿌리니 손목이 아프다. 큰거 샀더니 무거워.
500m짜리고 이번 청소를 하면서 한통 썼다.


<여기서부터는 더러움 주의!!!>
뿌린 후 사진은 솔로 따로 문지르지 않고 물만 뿌린 사진이다.
그이후에 씻기 위해 전부 문질렀으나 사진은 찍지 않았다.
더 깨끗해

변기 밑 시멘트에 곰팡이
더러워죽겠다~~
그냥 홈스타 곰팡이싹 뿌리고 물로씻었는데 이렇다.
안문질렀는데!
~~오~~괜찮다!

 

구석 곰팡이 칫솔로 문지르기도 귀찮았는데

요렇게 곰팡이가 사라졌다.

세면대 실리콘속 곰팡이는 아무리 문질러도 이정도였는데... 홈스타 곰팡이싹의 효과는?? 두구두구

 

이건 아무래도 다 없애기는 힘들듯. 여러번 해봐야겠다. 그래도 홈스타곰팡이싹 좀 괜찮은듯.

타일 사이 곰팡이도 깨끗해졌다.

안문질렀는데 이정도.
핑크색이 띄는 부분은 솔로 문지르면 더 깨끗해진다.

사실 주방배수구에서 자꾸 작은 먼지벌레들이 날아나온다.
그래서 거기도 뿌려놨는데 효과는 추후 써보도록 하겠다 ㅎㅎ
거긴 너무 드러워서 사진은 못올릴것 같고,
벌레들이 안나오면 후기를 남기겠음.



3개월 후...

홈스타곰팡이싹 4통 다써간다.
재구매의사 100프로.

추가 2021. 07.23

여름이되었다.
주방 배수구/ 부엌 싱크대 배수구에서 냄새가 나기 시작했다. 여름되면 부엌 싱크대에서 날파리, 날벌레? 이상한 날개달린 벌레가 알에서 부화해서 물을틀면 피하려고 날아나온다.으으으으 극혐이야 진짜!!!

이걸 홈스타 곰팡이 싹으로 과연 될까? 하고, 뿌려줬다.

오늘 처음이 아니라 한 네번째인데.

이렇게 주변골고루 홈스타 곰팡이싹을 뿌려주고,

싱크대 수채구멍 부분에 칙칙칙

ㅎㅎㅎㅎ 성공이다. 완전깨끗해졌다.
사진에는 잘안보이는데 여러분의 배수구구멍을 보고오시면 차이를 알 수 있을것이다.
내껀 자세히 보면 속이 하늘색이다. 후후~


사실 저기 구멍을 플래시켜서 비춰보면 원래 까~~맷다. 곰팡이와 온갖 물때들이 끼어있었지. 원래 까만 관이 설치된줄...

저기서 날벌레? 날파리? 나방파리들이 알을 까고 부화한다. 그걸 해결하려고 em효소도 부어보고, 락스도 부어보고, 구연산-베이킹소다 조합에 뜨거운물도 부어보고 했는데 거의 효과는 없었다. 락스는 일시적 효과.
여전히 전부 저기 까맷음.
근데 홈스타 곰팡이싹이.. 니가.. 니가아아!!!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 만들어줬다. 처음 뿌려놓았을 때는 약간 검은색이 남아있었고, 두세번 더 반복하니 완전 말끔하다.

홈스타 곰팡이싹 사용팁
  • 특별한거 없음.
  • 500ml와 750ml중 여자라면 500ml를 추천한다. 뿌릴때 500도 꽤나 무겁다. 잠깐이 아니라 화장실 곳곳에 뿌릴 때를 생각하면 500ml사시기를...
  • 500ml와 750ml중 여자라면 500ml를 추천한다. 뿌릴때 500도 꽤나 무겁다. 잠깐이 아니라 화장실 곳곳에 뿌릴 때를 생각하면 500ml사시기를...
  • 뿌리고나서 바로 씻어내면 효과 떨어짐. 어느정도 부착할시간을 줘야함.
  • 최소 2시간이상 방치 후 물로 씻기.
  • 나는 싱크대에 뿌려놨을때 특히 특히 물 절대 흘리지 않았다. 아주 간절했거등.
  • 이후에 주기적으로 설겆이 끝나고 한번씩 칙칙.
  • 다들 홈스타곰팡이싹으로 욕실, 주방 싱크대 곰팡이에서 벗어나시길! 리고 여름철 싱크대 악취와, 날파리, 나방파리까지! 해결

홈스타곰팡이 싹을 쓰고나서 LG생활건강 이미지가 완전 좋아보인다. ㅋㅋ

내돈내산 후기였다.
아 참! 4개더 추가주문 인증. 오늘 도착함. ㅎㅎ

 홈스타 욕실용 세정제 vs 홈스타 곰팡이 싹 비교. 둘 중에 뭐살지 고민이라면?

 

홈스타 욕실용 세정제 vs 홈스타 곰팡이 싹 비교. 둘 중에 뭐살지 고민이라면?

홈스타 뿌리는 곰팡이 싹. 이제는 내 필수품 된듯. 저번에 네통 쓰고, 이번에 네통 재구매. 이때 홈스타 뿌리는 곰팡이 싹이랑 같이 온 파란색 홈스타 욕실용 세정제. 재구매할 때 한종류만 있었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