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광주의 모든 것

[광주 경양식 돈까스 맛집] '오로라 양식' 여기 오므라이스 맛집인데?ㅋㅋ

볼딱지공주♡ 2022. 1. 2. 04:29

친구가 딱 이렇게 생긴 경양식 돈가스를 먹고 싶다고 해서 왔다.
바로 오로라 양식!
오로라 양식 체인점인줄 안사람?
상무지구랑 충장로에 있다는..
나는 충장로 오로라 양식 방문함!

메뉴는 고구마 경양식 돈가스, 오므라이스, 쉬림프 로제 파스타.

2시에 방문했더니 경양식 돈가스는 품절됬다고 ㅜㅜ
혹시 만들때까지 얼마나 기다려야고 하니 다른것보다 15분 정도 더 기다려야 된다고 하심.
그래서 기다려서 받아먹었당 ㅋㅋㅋ

오로라 양식 경양식 돈가스

얇고, 바삭한, 소스가 뿌려져 있는게 고구마 경양식 돈가스.
맛은 쏘쏘였다.
근데 경양식돈가스 노래를 부르던 친구는 엄청 맛있다고 저녁에 가족들 준다고 포장까지 해감 ㅋㅋ
뭐 취향 존중.

나는 요 오므라이스가 더 맛있었다.
안에 볶음밥은 촉촉하고, 불향이 입혀져서 맛있었다.
강식당에서 안재현이 했던 오므라이스가 이런 맛이지 않았을까..?
여기는 오므라잇 맛집이야 사실!ㅋㅋㅋ

그냥 그랬던 쉬림프 로제파스타.
파스타면이 나는 쫄깃하고, 촉촉한 그런 식감을 좋아하는데
롤링파스타, 쪼아저씨 파스타에서 쓰는 그 파스타면이다.
먹을대 거조하고, 뚝뚝 끈기는. 별로당!!!
무슨 차이일까...
제품차이인가? 알면 알아보고 먹으러 다닐텐데ㅠㅠ

무튼 오로라 양식은 오므라이스 맛집이라고 생각한다!!

 

2021.09.05 - [리뷰/내돈내산 찐 맛집] - [충장로 맛집] 하고스. 직원은 불친절했지만, 맛은 있었던 하고스.

 

[충장로 맛집] 하고스. 직원은 불친절했지만, 맛은 있었던 하고스.

충장로 하고스. 처음 방문. 들어가서 4인석 창가에 앉았는데 창가자리는 3인 이상 앉아야한다고, 다른자리 앉으라고 함. 그래 그럴수는 있는데, 말투가 진짜..  눈도 안마주치고, 먼산 보면서 ('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