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광주의 모든 것

[충장로 맛집] 하고스. 쉬림프 칠리 토마토 파스타, 치킨샐러드 후기.

볼딱지공주♡ 2021. 9. 5. 22:27

충장로 하고스. 처음 방문.
들어가서 4인석 창가에 앉았는데 창가자리는 3인 이상 앉아야한다고, 다른자리 앉으라고 함.

그래 그럴수는 있는데, 말투가 진짜.. 눈도 안마주치고, 먼산 보면서 ('이것들은 왜 여기 앉아서 내가 귀찮게 멘트를 하게하나') 이런 표정과 말투로
"여기 3인이상 앉으실 수 있어서 다른데 앉아주세요."
이럼. 우리를 맞이한 홀 직원은 불친절.

그리고 우리가 시킨 하고스 쉬림프 칠리 토마토 소스 파스타, 치킨 샐러드.

직원이랑, 철로 된 테이블, 깨끗하지 않은 앞접시에 기분 좀 별로였지만, 음식은 맛있음. ㅋ
먹고 우리의 첫마디.
주방장은 정상이네 ㅎㅎ

하고스 쉬림프 칠리소스 파스타. 새콤달큼. 새우도 자잘하게 잘라진것도 있고, 먹기좋게 세로로 잘라진것도 있었당. 맛있음. 평범한 토마토파스타보다 맛있었다.

요건 하고스 치킨샐러드. 보통 샐러드에 닭가슴살 많이 주는데 하고스는 치킨샐러드에 닭다리살 준다. ㅎㅎ오호 그래서 진한 요거트소스같은거 안뿌려줘도 맛있게 먹은듯. 하고스는 테이트모던같은 진한소스가 아니라 발사믹소스? 비슷한 액체소스 뿌려준다. 첨엔 안보여서 안뿌려준줄.

쓱삭 다먹음.
하고스. 맛은 있었당. 재방문 의사 있음.

2022.01.02 - [리뷰/내돈내산 찐 맛집] - [광주 경양식 돈까스 맛집] '오로라 양식' 여기 오므라이스 맛집인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