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광주의 모든 것

충장로 갈비찜 맛집 '맛삼'. 에서 돼지갈비찜, 김치말이국수 내돈내산 후기

볼딱지공주♡ 2021. 11. 28. 23:14

충장로에 있는 삼겹살집.
나만몰랐던 곳인가... 일찍 간 편이었는데.. 저녁시간대에 사람이 금방 찼다. 갔을때 딱 1자리 남아있었다.

삼겹살, 돼지갈비찜, 제육볶음
불낙, 불백, 김치고등어조림, 등등 여러가지 파는듯하다.

충장로 맛삼은 밑반찬이 이것저것 많이 나온다.

묵은지 맛있었다우..

게장은 좀 별로.

짜자잔 우리가 시킨 돼지갈비찜.
옆에서 다들 삼겹살을 엄청 먹어서 고민고민했지만 결국 원래 먹으러간 돼지갈비찜을 시켰다.

전부 조리한 상태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다.

보기에는 퍽퍽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부드러워서 놀람.
퍽퍽한거 진짜 싫어함.
매콤하니 맛있었는데 남친몬은 좀 맵다고 했다. 맴찔쓰. 야채도 많이 있고, 밑에 당면도 깔려있다.

남친몬의 식탐이 부른 김치말이국수.
오 ~ 새콤매콤하니 맛있었다. 국수 면발도 얇고 ㅎㅎ

충장로에서 갈데 없으면 여기 가야징.

충장로 맛삼. 삼겹살집이지만 갈비찜도 맛있었다.

2021.09.02 - [리뷰/내돈내산 찐 맛집] - [충장로 맛집] 황솔촌 돼지갈비 맛집인정. 완전 추천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