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광주의 모든 것

[충장로 맛집] 황솔촌 돼지갈비 맛집인정. 완전 추천 내돈내산

볼딱지공주♡ 2021. 9. 2. 05:00

 

충장로는 사실 딱히 엄청난 맛집은 없다.
자주가던 청년냉면도 어디론가 사라지고, 베트남 음식점도 사라졌다.. 또르르...

매번 동명동 가서 먹을까 싶다가도.. 충장로 안에서 쇼핑하다가 그쪽으로 가기란..쉽지않아.. 밥먹고 다시 와야되자나..

그러다 우연히 가게된 황솔촌.
돼지갈비땡겨서 왔는데 개맛있엉.
예전에 분명 한번 와봤었는데 그때는 금방 잊혀졌고,

이번에 또렷이 기억하주마.
충장로 맛집하나 찾았당 당당다라당당. 황.솔.촌.

황솔촌에서 마늘돼지갈비 1인분, 간장돼지갈비 1인분. 시킴. 따로 1인분씩 주문되서 좋앙.

황솔촌 내부 엄청 넓다.ㅎㅎ

빨리먹으려고 후다닥 찍은사진.
마늘돼지갈비먼저! ㅎㅎ

된장찌개 서비스로 주니까 따로 안시켜도 된다.

오 불판테두리에 계란찜 올려주는거 진짜 오랜만이다. 마포갈매기 이후로. 근데 계란찜은 마포갈매기가 맛있... ㅎ

열심히 구운 황솔촌 마늘돼지갈비.
까다로운 알린씨의 시식평은 음~~맛있어!먹어봐.
ㅎㅎ 음~이 나왔으므로 맛집.
나는 못 맡는 돼지냄새도 맡는 넘이 맛있다니까 모.ㅆㅎㅎ

무엇보다 충장로 황솔촌은 직원분이 가끔 오셔서 불판갈때쯤 갈아준다. 이렇게 말안해도 갈아주는곳.. 거의 없자낭.ㅎㅎ 완전 편리.

맛있었다. 담에도 또갈께. 황솔촌 충장로 맛집인정.
두번세번네번 재방문의사있음.ㅎㅎ
내돈내산 후기 끝.

아아 간장돼지갈비 후기 안썼넹. 아몰랑 둘다 간도 짜지도 싱겁지도 않은 완벽한 간이 베여있고, 셀프코너에서 샐러드랑 쌈야채 눈치안보고 리필가능했당.
이제 진짜 끝!!

2021.11.28 - [리뷰/내돈내산 찐 맛집] - 충장로 갈비찜 맛집 '맛삼'. 에서 돼지갈비찜, 김치말이국수 내돈내산 후기

 

충장로 갈비찜 맛집 '맛삼'. 에서 돼지갈비찜, 김치말이국수 내돈내산 후기

충장로에 있는 삼겹살집. 나만몰랐던 곳인가... 일찍 간 편이었는데.. 저녁시간대에 사람이 금방 찼다. 갔을때 딱 1자리 남아있었다. 삼겹살, 돼지갈비찜, 제육볶음 불낙, 불백, 김치고등어조림,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