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광주의 모든 것

광주 신세계백화점 푸드코트 맛집? 간코블랙, 백미당 우유, 두유, 밀크초코 아이스크림.

볼딱지공주♡ 2021. 11. 20. 21:34

 

신세계백화점 푸드코트 탐방.

오늘은 간코블랙이다. 카레랑, 함박스테이크가 주 메뉴인듯.

우동도 있다.
카레랑 함박스테이크 종류가 여러가지.
블랙카레, 우삼겹비프카레, 치즈폭탄카레, 포크카레, 어니언카레, 오리지널 함박, 눈꽃크림치즈함박, 토마토함박, 투움바함박.

우리는 투움바함박과, 포크카레 1단계를 시켰다. 카레는 맵기조절이 된다. 1단계가 평온하게 먹기 좋음.

투움바 함박은 역시나 생각했던대로 느끼했다.
내꺼 아니라 다행. 남친은 맛있다고 잘먹음. 신기했다.

내꺼는 포크카레. 돼지고기가 약간 섞여있어서 식감을 더해줬다. 없으면 아쉬울뻔. 매콤하니 맛있었다.


그래도 역시 신세계 푸드코트에서 맛집이다~~!!!!하는곳은 없다. ㅋㅋ 굳이꼽자면 소프트 아이스크림집 백미당!! 여긴 따라올수없어. 돈도 안아까워.
그래서 또감.

너무너무 맛있다. 나는 우유 아이스크림이 최애!
두유 아이스크림도 궁금하지만.. 이번엔 밀크초코 아이스크림 시켰다. 초코는 싫어서 ㅋㅋ

백미당 메뉴판!

 

내가 시킨 백미당 밀크초코 아이스크림. 반반 섞여서 우유랑 초코를 반반으로 느끼고 싶었으나 ..ㅋㅋ....초코맛을 한번 먹으면 우유맛은 미각상실. 안느껴짐...그냥 초코 아이스크림 먹는 기분이였다.
역시 난 초코는 놉!

이제 백미당 두유 아이스크림 도전해야지~!




2021. 12.13 추

오늘 간코블랙 재방문 후기 ㅎㅎ 

이번엔 우삼겹비프카레에 미니 소지지 추가, 그리고 치즈폭탄카레 시켰다.


간코블랙 - 우삼겹비프카레, 미니소시지, 매운맛 2단계

간코블랙 우삼겹비프카레, 소시지 추가

저번에 포크카레 돼지고기 들어간거 먹어봤으니 이번엔 우삼겹 비프카레 먹었다.

근데 포크카레가 더 낫다. 우삼겹비프는 좀 질겼음. 저번에 0단곌계로 먹었어서, 이번에는 매운맛 2단계.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맛으로 먹었다.

매운거 꽤 먹는 나에게는 처음엔 뜨거움과 더해져 꽤 매운거 같았으나, 먹다보니 식어서 매운맛은 적당했다. 맵찔이 남친몬은 맵다고 했다.

음 사진은 이렇지만 블랙 카레여서 자극적이고 맛있다. ㅋㅋㅋ

난 역시 자극적인 맛이 굿이다.


백미당 - 우유아이스크림, 두유아이스크림

ㅎㅎㅎ 실은 신세계는 얘 때문에 오는것!

나의 사람 백미당.

왜 우리집 근처에는 없니.

나는 이번에도 소프트 아이스크림.

남친이는 내가 궁금하지만 아직 먹고싶지는 않은 두유아이스크림.

두유아이스크림 궁금했는데 우유아이스크림이랑 차이는 별로 없다. 그러나 끝맛이 약간 다르고, 역시나 우유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다. 백미당 두유아이스크림은 뭔가 건강한 맛이랄까.ㅎㅎㅎ

원픽은 우유다!!

광천터미널 주차장 헷갈리지 말기!

신세계백화점 주차장, 광천터미널 주차장, 유스퀘어 문화관 주차장 이렇게 3군데가 있음.

신세계 푸드코트를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신세계 백화점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2021.09.13 - [혼자만 알기 아까운 정보] - 광주 신세계 백화점 주차요금

 

광주 신세계 백화점 주차요금

신세계백화점 주차장요금정보 공유해용. 2021.09.11 기준이예요. 1시간에 2천원이니 시내보다는 싼거 같아용.ㅋㅋ

solgichan.tistory.com

2021.11.29 - [It's my story/일상] - 광천터미널, 광천cgv 주차장 주차요금

 

광천터미널, 광천cgv 주차장 주차요금

광천터미널 주차요금은 얼마인지는 헷갈리고, 무튼 처음 들어간 30분은 기본으로 주고 그 이후 부터 추가요금이 붙는다. 터미널 안에있는 매장을 방문시 주차등록은 전부 30분씩만 감면 해준다.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