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광주의 모든 것

광주 신세계백화점 푸드코트 맛집. 베트남 쌀국수집 '고랭' , 백미당 우유 아이스크림, 홍시 아이스크림

볼딱지공주♡ 2021. 11. 5. 07:30

원래 포베이가려고 했는데 알린씨가 이런데서 먹는게 재밌다공ㅎ새서 왔다.

신세계백화점 푸드코트 베트남 음식점인데 이름은 모른다. 매운해물쌀국수랑 팟타이 시켰다.
근데 매운해물쌀국수... 더럽게 매웠다. ㅋㅋ 청양고추 매운맛이 아니라 베트남고추? 저 고추 이름 뭐더라?
아!페페론치노. 베트남고추 아니고 이탈리아고추. 무튼 저 고추라 아프게 매웠다ㅋㅋ.
국물이 뜨거워서 따갑다고해야하나 ㅎㅎ 거의 남겨버림ㅜㅜ. 매운거 못 먹지 않는데도...

남친거는 괜찮았다.

신세계 푸드코트 백미당 소프트 우유아이스크림.
진짜 맛있었다. 진짜진짜 맛있음.

알린이 먹은 홍시 아이스크림.
감 싫어하는 나는 맛 이상했는데, 입맛 까다로운 알린씨는 올해 먹은 아이스크림 중에 제일 맛있었다고 함. ㅋㅋ 으 이상해~~~ 무튼 둘 다 맛있게 먹었던 아이스크림. 백미당은 진리다.

2021.11.29 - [It's my story/일상] - 광주 신세계 백화점, 광천터미널, 광천cgv 주차장 주차요금(주차장 3군데 차이)

 

광천터미널, 광천cgv 주차장 주차요금

광천터미널 주차요금은 얼마인지는 헷갈리고, 무튼 처음 들어간 30분은 기본으로 주고 그 이후 부터 추가요금이 붙는다. 터미널 안에있는 매장을 방문시 주차등록은 전부 30분씩만 감면 해준다.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