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만 알기 아까운 정보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는 방법.

볼딱지공주♡ 2021. 9. 4. 02:08

구글 애드센스에서 10달러가 넘으면 핀번호를 보내준다. 주소지 확인목적인듯.
핀번호 보냇다는 메일을 받고 2주지나니 우체통에 웬 종이쪼가리가 꽂혀있었다.

세상에..  봉투도 없이 저 종이카드 달랑 온다ㅋㅋㅋ당황. 누가보고 버려버릴수도..
가에를 찢어서 열어보는식.

글을 쓴 이유는 종이에 적혀진대로 들어가서 따라해봤을때 핀번호 입력란이 없어서다.
나와 같은 사람은 그냥 수익표시되는 홈화면에 더보기 클릭하거나, 밑으로 내리면 할 일 페이지에 주소확인 메세지가 있다.

확인버튼 누르면

요렇게 핀번호 입력하라고 나온당. ㅎㅎ
네이버블로그에 비해 너무 조용한 티스토리.
그냥 안할까 싶었는데 오랜만에 들어와보니 수익이 네이버 절반이나 들와있다.
ㅋㅋ 뭐 얼마안되지만ㅋㅋ아니 네이버에서 이거 모으려면 반년은 더걸렸다고... 역시 구글애드센스..
티스토리..  해야징~~ ㅋㅋ

2021.11.29 - [It's my story/일상] - 네이버블로그 VS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비교. 초보블로그 일일 조회수 평균 100. 네이버블로그 2년수익을 티스토리가 4개월만에 따라잡음.

 

네이버블로그 VS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비교. 초보블로그 일일 조회수 평균 100. 네이버블로그 2년

네이버블로그. 처음 접하게 된건.. 홈플러스에서 산 아이스크림이 모래식감이 나서, 이걸 어디다 소문낼까.. 맛없다고 소문내고 싶어서 처음 글을 올렸다. 그러다 뭔가를 자꾸 올리게 된건, 매번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