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광주의 모든 것

[일곡동 맛집] 치킨퐁237. 골뱅이소면 맛집임! 찢어구운 황태채까지!

볼딱지공주♡ 2021. 8. 18. 14:46

내돈내산.

두번째방문한 일곡동 치킨퐁 237.
치킨퐁에서 치킨은 먹어본적없고 골뱅이 소면만 먹어봤다.ㅋㅋ

매콤골뱅이무침은 사이드메뉴라 사이드메뉴만 시키려면 메뉴 두개 주문해야해서 찢어구운황태채 6900원. 짜리 하나 더 시켰다. 근데 실패. 이유는 밑에..

재방문해서도 또 골뱅이소면. 매콤골뱅이무침 16000원. 치킨퐁 골뱅이소면 맛집이다.

야채도 큼직큼직 많고 골뱅이도 거의 안자른 커다란 골뱅이들 많이 들어있다. 좀.. 잘라줬으면 싶기도하고..ㅎㅎ 무튼 맛있당. 2차라서 좀 남겼다.

집 오니 또 생각남ㅜㅜ

실패한 치킨퐁 찢어구운 황태채. 6900원
친구들은 맛있다했으나,

짠거 잘먹는 나인데도 짜다 짜. ㅜㅜ 바삭바삭 잘구워지긴했는데 넘 짜서 한익먹으니 혓바늘? 무튼 너무 짠거 먹으면 혀나, 입안이 헐어버리는 그느낌 들어서 두번 이상은 못먹었다.ㅜㅜ

골뱅이소면 섞은거..ㅎㅎ 아니아니 치킨퐁 매콤골뱅이무침. 16000원.

맛있게도 보인다아~~


그리고 치킨퐁은 맥주먹기 최적의 장소다.ㅎㅎ

저기저 화살표부분에 맥주잔을 넣어두고 먹을 수 있는데 저기가 차가운 냉기가 돌아서 맥주가 미지근해지지 않는다. 완전 좋음.

근데 우리는 소주만 마셔서 사진이 읎음..
물컵 넣어놓고 시원하게 마심.. ㅎ

내돈내산 치킨퐁후기 끝.
담엔 치킨도 먹어주마.

2021.08.16 - [리뷰/내돈내산 찐 맛집] - [광주 북구 일곡동 맛집 신쭈꾸미] 질기냐고? 절대nono. 맛집인정.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