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광주의 모든 것

[광주 북구 일곡동 맛집 신쭈꾸미] 질기냐고? 절대nono. 맛집인정. 내돈내산

볼딱지공주♡ 2021. 8. 16. 18:27

광주 완전 맛집 일곡동 신쭈꾸미 내돈내고 사먹은 후기!

친구네 동네 일곡동 놀러갔다왔다.
매번 신쭈꾸미가 맛집이라고 노래를 부르던 친구.
하지만 어릴적 인식에 쭈꾸미는 질기다는? 선입견이 있어서 같이 안가줬다. 그러다 이번에 색다른게 땡겼고, 그래서 선택한 일곡동 쭈꾸미삼겹살집 신쭈꾸미.

광주 완전 맛집 일곡동 신쭈꾸미

친구야..내가 미안했다. 진작 같이올걸.ㅋㅋ
하나도 안질기네ㅎㅅ부드럽고, 쫄긴하고.. 먹으면서 으음~~음~~맛있어 이러면서 먹었다.
기본반찬도 별로없지만. 그런건 불만이 되지 않았다.

저 기본으로 나오는 부침개가 참 맛있었다.

신쭈꾸미 쭈꾸미삼겹살

일곡동 맛집 신쭈꾸미 쭈꾸미 삼겹살 1인분 14500원.
가격은 많이 오른듯. 우리는 3인분을 시켰다.


동네에서 유명한지 6시에 갔는데 웨이팅해야했다.
그리고 어른들이 많았는데 어른들이 많은집은 찐맛집이다.

신쭈꾸미 기본찬 콘샐러드, 부침개

같이나오는 콘치즈, 콩나물.
쭈꾸미삼겹살 쌈싸먹을때 같이넣어먹으면 의외로 맛있다.

광주 쭈삼맛집 신쭈꾸미

광주 쭈꾸미삼겹살 맛집 신쭈꾸미.

처음에 3인분이라고 나왔을때는 양이 되게 작아보였는데 전혀 아니다.ㅋㅋ
3인분에 볶음밥 2인분 먹었는데 전부 배 움켜잡고 나왔다.

신쭈꾸미 볶음밥.

볶음밥 2인분. 진짜 맛있다ㅜㅜ 맛있엉. 어제 먹었지만 또 가고싶다.
무조건 쭈꾸미삼겹살먼저 쌈싸먹고, 볶음밥 먹기를 추천.
처음에 나는 쭈꾸미삼겹살이 좀 자극적일것 같아서 공기먼저 시키려고 했는데.. ㄴㄴ 필요없다. 밥없이 먹어도 안짜고 그냥 맛있음. ㅇㅇ

신쭈꾸미 내돈내산 후기.

초토화..
양심상 저따구로 쪼금 남겨봤다.
일곡동 신쭈꾸미 완전 맛집이양!
재방문의사 100%
내돈내산.

먹고 다음날 또 먹고싶었다.

[치킨퐁237] 일곡동 골뱅이소면 맛집임! 찢어구운 황태채까지!

[치킨퐁237] 일곡동 골뱅이소면 맛집임! 찢어구운 황태채까지!

내돈내산. 두번째방문한 일곡동 치킨퐁 237. 치킨퐁에서 치킨은 먹어본적없고 골뱅이 소면만 먹어봤다.ㅋㅋ 매콤골뱅이무침은 사이드메뉴라 사이드메뉴만 시키려면 메뉴 두개 주문해야해서 찢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