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광주의 모든 것

[상무지구 맥문동] 청양미트피자, 새우크림 링귀니파스타, 버섯크림스프 (ft . 메뉴판) 맛집일까?

볼딱지공주♡ 2021. 8. 16. 17:37

테이트모던을 좋아하는 알린씨의 픽으로 근처 비슷한 상무지구 맥문동에 와봤다.

층고가 높고 내부는 깔끔한 브런치카페처럼 되어있다.


1999 버섯향 가득한 버섯크림스프 4900원.
깔끔하니 맛있다. 먹으면서 드는 의문. 오뚜기 버섯스프맛이 약간나는데 이건 오뚜기가 인스턴트를 너무 잘만드는것인가 ㅋㅋ 우리의 입맛이 버섯스프의 기준이 오뚜기에 맞춰진 것인가ㅎㅎ.

간단히 추가해서 먹기 좋다.

상무지구 맥문동 고소한 새우크림 링귀니파스타 17800원.

나는 납작한 링귀니면이 싫어서 일반면으로 바꿔달라고 요청했다.

다른곳 새우크림파스타보다 좀 꾸덕하고 새우향이 더 진하게 난다. 아마 칵테일새우와 더불어 진짜 껍질새우가 들어가서 그런듯하다. 맛있었다. 하지만 먹다가 김치를 좀 찾았다.ㅎㅎ

그래도 마지막까지, 새우껍질까지 다 까서 먹었다.

상무지구 맥문동 청양미트피자 19000원.
요건 느끼한파스타를 대비해 시켰다.
로제소스, 바베큐비프, 페퍼로니, 롱베이컨, 청양고추 이렇게 들어있는데

상무지구 맥문동 메뉴판 - 음료

2층은 카페로 되어 있어서 음료만 주문도 되나보다.

 




상무지구 맥문동 - 주류 - 맥주, 와인

 

상무지구 맥문동 빙수

빙수랑, 와플도 판다.

 

우리는 청야미트피자를 먹었는데 파스타가 느끼한게 아니였다면 로저마레피자가 궁금했다.

 

다음에 먹어보고 싶은 삼겹살 야끼파스타.
옆테이블에서 먹는거 봤는데 맛있어보였음.

이번엔 새우크림 링귀니파스타 먹어봤으니, 다음번엔 키조개관자파스타가 궁금.

한번 방문으로 맛집이라고 할 순 없지만, 아직 궁금한메뉴가 있고, 재방문 의사는 있당.

2019.06.11 - [리뷰/내돈내산 찐 맛집] - [ 상무지구 횟집 강태공회] 킹크랩 맛집 추천! 내돈내산

 

[ 상무지구 횟집 강태공회] 킹크랩 맛집 추천! 내돈내산

광고 아님!!!! 1. 강태공 횟집을 선택한 이유 3월 22일에 먹은 킹크랩!!후기 ​ 오늘 친구들 단톡방에서 전에 먹은킹크랩 얘기가 나와서 사진 보다가 늦은 후기를 올려본다. ​ 인터넷 검색해보니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