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광주의 모든 것

[ 상무지구 횟집 강태공회] 킹크랩 맛집 추천! 내돈내산

볼딱지공주♡ 2019. 6. 11. 20:20

 

 

 

 

광고 아님!!!!

 

 

 

1. 강태공 횟집을 선택한 이유

 

3월 22일에 먹은 킹크랩!!후기

오늘 친구들 단톡방에서 전에 먹은킹크랩 얘기가 나와서 사진 보다가 늦은 후기를 올려본다.

인터넷 검색해보니 상차림도 다 거기서 거기고 상차림 괜찮은 곳은 키로당 가격이 2~3만원 차이 나길래 그냥 무난한 대게나라로 갔다. 키로당 98000원 이였음.

근데 막상 갔더니 킹크랩은 2키로 짜리 하나 남아있고 대게만 와장창 있었고, 직원은 대게를 막 추천하기 시작!

시렁.... 나는 킹크랩 먹고 싶었단 말이여.... 다른데 좀 알아보고 다시올게영 죄송함당;;하고 나왔다. 다행이 기분나빠하시지 않고 흔쾌히 그러라고 하심!

다시 검색해서 이곳저곳 전화하니 거의 키로당 13만원을 받는다고 함. 그러다 강태공회라는데를 발견!! 킹크랩은 안팔줄 알고 그냥 전화나 해보자 하고 걸었는데!!

"여보세요. 혹시 킹크랩도 팔아요??"

"아, 당연하쥬~~"

"그럼 2kg 넘는것도 있어요??"

"2Kg는 무슨~~ 3키로 4키로 짜리도 있구만??"

"키로당 얼마예요? "

"98000원 입니다~~"

두다다다다다다~~!! 가격도 괜찮고 4키로 짜리 있다고 해서 달려감'.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전화 : 062-385-1836

 

2. 강태공 회에서 킹크랩 고르기

 

 

앞에 수족관에서 4명이 먹을거니까 제일 큰놈으로 골랐다.

 

레드킹크랩이랑 블루킹크랩이 있다고 하시면서

 

레드는 이제 살이 슬슬 빠질때긴한데 맛있기는 레드가 더 맛있다고 하심.

 

그래서 레드로 제일 큰거 4kg짜리를 골랐다.

 

사진에는 별로 안크게 보이지만 진짜 큼!!!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사진찍는다고 하니까 흔쾌히 들어주심.

킹크랩 고르고 룸으로 입장~

 

 

여기는 로비가 없고 전부 룸으로 되어있는 것 같았다.

3. 강태공 회 메뉴판

 

 

메뉴판사진도 찍어보공~~

4. 강태공 회 기본찬

 

 

찌는데는 시간이 좀 걸려서 기본 찬이 먼저 나왔다.

기본찬 나오자마자 ㅋㅋ

"대게나라 안가길 잘했다... 횟집이라 기본찬이 잘나오는구나~"

생각지도 못했는데 기본찬이 잘 나옴..

아! 상차림비는 받지만 다른데라 비슷하게 인당 5천원인가 했던거 같다.

 

 

게살죽, 고구마,새우튀김

 

 

 

 

초밥, 롤

 

 

맛보기회

 

 

홍어무침

 

 

대하구이

 

 

가자미찜??

 

 

오리고기

 

 

이때는 블로그도 안할때라 사진을 더더욱 대충 찍음...ㅋㅋㅋ

 

5. 강태공 회 킹크랩 등장

 

기본찬 먹다보니 킹크랩 등장!!

 

아 진짜 큰데 왜 이렇게 쬐끄매 보이지??

 

내 손이랑 대충 비교

 

 

받고나서 네명이서 부족할까 했지만..

6. 킹크랩 비교샷

 

머리가 내 머리보다 훨씬 컷는데!!

 

 

손가락의 세배??? 네배???

맛있엉~~ 짭조름 하면서 마트에서 사다 먹는 크래미랑은 비교가 안되는 바다내음과 식감이 쩔었다....!

레드 킹크랩 살 빠지고 있는 중이라고 해서 좀 걱정했는데 어디가 빠졌니??? 검나 통통하구만

 

 

근데 누가 내장 맛있다고 했냐??? 으읍 이게 무슨 맛이야?? 찍어먹었는데 너무 씁쓸하고 그랬다. 안 섞고 저 상태 그대로 찍어서 그런가??? 그래서 밥비비기가 꺼려졌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비벼나 보자하고

2공기만 비벼주세용~

짜라잔~~~!!!

 

 

두공기 비빈겁니다. 한공기아님!! 머리가 커서 작아보인다는;;;; 우려와 달리 완전 맛있었다!!! 크~~~

7. 강태공회에서 먹은 킹크랩 총평

처음에 받고나서 네명이서 부족할 것 같다고 느꼈으나

 

 

더는 못먹겠다고 하면서 다들 마지막 다리를 양보하기 시작했다.ㅋㅋㅋㅋ

먹다보니 좀 물리기도 하고...

인당 1키로 씩 생각하고 고르면 될듯!!

합해서 한 42만원인가?? 나왔던거 같다. 블로그 할때였으면 영수증이라도 찍었을 텐데ㅋㅋㅋ협찬이나 이런거 절대 아니고 돈지랄 한번 해봤다.

최종 후기 : 한번쯤 친구들이랑 곗돈 모아서 먹어볼만 하다!! 맛있으니까!!! 하지만 가성비를 생각했을때 ㅋㅋㅋ 자주먹기는 별로~ 한번 먹어봤으니 한 5년동안은 안먹어도 될듯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