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만 알기 아까운 정보

기한후 신고 내역 조회, 확인방법.(손택스, 홈택스)

볼딱지공주♡ 2021. 7. 21. 13:53

기한 후 신고했는데 아직 환급이 안됐다.
같이 신청한 친구는 벌써 들어왔다는데
지역별로 일처리가 다른듯 하다.
그래서 제대로 신청되었나 확인해보기로

먼저 홈택스 모바일 어플인 손택스를 다운받기.

금융인증서, 공동인증서로 로그인 후 my홈택스 클릭.

메뉴에 세금신고, 납부, 환급,고지, 체납,압류재산 클릭하기.

 

내가 제대로 기한후 신고했다는 내역이 뜬다.
1월에 신청해서 3월에 받았다는 소리도 있으니까 그냥 기다려야겠다. 힝 빨리 환급될 줄알고 기대했는데 ㅎㅎ.

2021.09.28 - [혼자만 알기 아까운 정보] - 삼쩜삼 환급후기 및 셀프로 하는방법! 종합소득세 기한 후 신고 방법 (수수료X)

 

삼쩜삼 환급후기 및 셀프로 하는방법! 종합소득세 기한 후 신고 방법 (수수료X)

추가*** 저는 종합소득세 기한 수 신고 신청 후, 환급까지 2개월 걸렸어용. 7월 3일?에 신청해서 9월 9일에 입금되더라구요. 지역은 광주. 참고로 제가 대신 신청해준 순천사는 친구는 일주일만에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