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 캐리어 추천
'루디크 베르사유 캐리어'
도쿄여행을 계획하며 큰 맘 먹고 장만한 캐리어 후기.
쿠팡에서 아주 귀엽고 예쁜 파스텔 블루 색상의 캐리어를 발견했다. 모서리는 더 단단하게 마감처리가 되어 있고, 무엇보다 컬러가 예뻐서 홀려서 주문!
'루디크 베르사유 캐리어' 컬러
내가 산 루디크 베르사유 캐리어의 컬러는 아이보리, 로즈, 바이올렛, 블루가 있었다.
파스텔 블루 색상이 맘에 듬. 클릭클릭
상품 페이지 색상 그대로다. 히히히히호호호하하하핳,
너무 귀엽자나!!
해외여행용 24인치 캐리어 추천
사실, 이 캐리어 구매 전에 다른 곳에서 뭣도 모르고 28인치 캐리어를 주문했었다. 그냥 내가 본 캐리어가 현존하는 가장 큰 사이즈겠거니 하고 냅다 젤 큰 사이즈 주문했는데...... 진짜 내 몸뚱이만한 이민 가방이 와서 휘둥그레0-0
여러분은 사이즈 잘 보고 사세용.
일반 해외여행용은 24인치가 좋아용. 20인치는 기념품 넣어 오기가 힘듬!
루디크 캐리어 내부
엄머머~! 색상 무슨일이양~ 지금까지 봤던 칙칙이 캐리어들과 달리 안감도 연노랑색으로 구성되어있다.귀여웡!!!
큐랑 방향제는 보너스
루디크 캐리어를 판매하는 회사 이름이 '큐랑'인데, 여기서 방향제도 판매하나보다. 캐리어 개봉하는데 은은한 꽃향기가 나서 기분 좋음. 캐리어 새로 사면 나는 그 특유의 중국 공산품 냄새 등 옷 넣기 찝찝한데...루디크 캐리어는 오히려 향기를 풍긴다. 이렇게 마케팅을 하다니...처,,,천재....
같이 동봉된 스티커
요즘 캐리어를 개성 있게 꾸미기도 하던데, 그래서인지 캐리어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도 동봉되어 있다.
나는 귀여운 선글라스를 씌워 줬당.
리뷰 이벤트 참여하고 파우치 받장!
루디크 캐리어를 만든 '큐랑'이라는 회사가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굉장히 열심히라는 생각이 들었던 이벤트.
캐리어만 사도 총 4가지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1. 구매처 리뷰이벤트: 구매처에 리뷰를 쓰고 인증하면 폴딩백과 신발 파우치를 준다.
2. 인스타 인증 이벤트: 인스타에 캐리어아 스티커 사진을 업로드 하면 여행 파우치와 캐리어 벨트를 준다.(1번과 중복 가능)
3. 설문조사 이벤트: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레디백을 준다. 큐랑이 제품 개발에 진심이라고 느꼈던 부분. 형식적인 설문조사가 아니고, 구매자의 여러 의견을 듣고 싶어하는 느낌을 받았다. 거기다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의견을 받거나 체험단 등을 하는 카톡방도 개설해 의견 수렴을 위해 노력하더라공. 뭔가 더 잘 산거 같은 느낌!
4. 회원가입 이벤트: 회원가입하면 10,000포인트 적립해주고, 정품등록하면 3년간 무상 A/S 해준다는 듯?
가봥 췌애애액~!!!!
말이 길었지?
그럼 캐리어는 어떤가?
1. 튼튼한가?
ㅇㅇ 튼튼하고, 잘 깨지기 쉬운 모서리 부분은 더 단단하게 처리되어있어서 안정감 있다. 이 캐리어 전에 주문했던 상품은 얇고 말랑말랑한 재질이라 내부에 노트북을 담았을때 불안할 것 같았는데, 루디크 캐리어는 적당히 하드한 느낌이라 안정감 있다. 그렇다고 완전 딱딱하진 않다. 안에 아무것도 들지 않은채로 위에서 누르면 눌러진다.
2. 바퀴는 부드럽나? ㅇㅇ부드럽고 360도 회전 가능. 요즘 이건 기본 값이라... ㅎㅎ
3. 지퍼는 부드럽나? ㅇㅇ지퍼도 부드럽고 튼튼해 보인다.
다른 제품은 YKK지퍼를 사용한다면서 차별화를 광고하는데, 이 제품은 그런 말이 없어서 아주 조금 걱정했지만, 전혀 문제 없었다. 지퍼 부드럽고 좋다. 그냥 기존에 쓰던 캐리어랑 다를바가 없었고, 불편한 점 없었다.
4. 사이드 손잡이
옆으로 들고 이동 할 수 있는 손잡이가 있고, 내려 놓았을 때, 받쳐주는 지지대도 있다. 이거 없으면 엘레베이터 없는 역에서 계단 올라갈때 낑낑 대며 세로로 들어야한다공~! 난쟁이들은 불편함!
큐랑 캐리어 종류
큐랑에서 판매하는 캐리어들. 내가 구매한 베르사유 캐리어 외에도 아비뇽 캐리어. 루브르 캐리어. 몽마르뜨 캐리어가 있다. 개인적으로 국내출장용으로 몽마르뜨 캐리어가 탐나는군.
맘에 들어서 바로 박스 버림
맘에 들어서 박스는 바로 내다 버려버렸당.
같이 됴쿄로 가자!
이제 이건 내꺼~ 땅땅. 같이 도쿄로 가자~!
피같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