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매주 금요일 슈퍼프라이데이나 빅세일 기간에는 최대 30프로 할인 받을 수 있으니까 유용하게 쓰는 중.
그렇다고 지마켓만 쓰느냐? ㄴㄴ 쿠팡도 씀. 쿠팡이랑 지마켓 왔다갔다하면서 사용중인데 둘 다 장단점이 있다.
지마켓은 연회비 페이백 해주므로 그냥 무료로 사용하는거라고 생각하면 된다. 고로 둘 다 쓰는거 좋아좋앙.
내가 최근에 구매한 구매목록들. 스마일클럽 가입하고 지마켓이랑 옥션에서 알차게 할인받아서 사용중 ㅎㅎ
<지마켓, 옥션 스마일클럽 장점>
1. 지마켓, 옥션 빅세일
시즌바뀔때쯤 20%쿠폰에 5~10%중복쿠폰을 주는 이벤트기간이 열린다.
2월달에 한 디지털, 가전 빅세일 때 산 숀리엑스바이크. 20만원짜리 거의 16만원에 샀다능 ㅎㅎ
오늘 보니 지마켓이랑 옥션이 또 빅세일 중. 이번에는 패션, 레져용품 빅세일. 봄옷이나, 캠핑용품 살거 있는 분들 유용할듯. 5천원 이상만 구매를 해도 20프로 쿠폰을 적용할 수 있게 해놨다. 이번엔 가볍게 입을 맨투맨이랑 티셔츠같은거 사야딩!
~~ 저번에 여기서 기본 T 샀는데 기장도 짧고, 깔끔해서 쿠폰 받은김에 색깔별로 사볼 예정.
제 돈 주고 사기 아까운 잠옷이나 집옷 같은 거 살때 유용하다.
거기다 아이폰이랑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도 30프로 쿠폰먹여서 살 수 있음.
2. 요기요 배달할인. 매일 2000원 쿠폰 2장.
스마일 클럽이면1만 5천원(배달비포함)이상 결제시 2000원 할인쿠폰을 준다. 혼자 있을때 뭔가 배달비 아까울때 사용. 일반 음식점보다 프렌차이즈는 거의 입점되어 있어서 잘 쓸 수 있음. 교촌치킨이나, 맥도날드? ㅎㅎ
3. 어느새 쌓여있는 적립금.
구매한 금액의 1~2프로가 스마일 캐시로 쌓임. 이건 그냥 돈처럼 쓸 수 있당.
4. 빅세일이 아니더라도 여러 브랜드 할인.
주방세제같은거 내돈주고 사는게 왜이렇게 아까운지.
ㅋㅋ 나는 헨켈의 퍼실이랑,
LG생활건강 홈스타 곰팡이싹을 자주 사는데 여기 브랜드는 주기적으로 할인쿠폰을 많이 뿌린다. 요롷게 다섯개 해서 7900원에 살 때도 있음. 지금은 패션,레저 빅세일 기간이지만 모든 하우스 이벤트라고 해서 리빙제품도 할인 쿠폰 뿌리는 중. 이불이나 커튼 같은 생활용품. 내가 사고 싶은 이불은 25%쿠폰 뿌림.
5. 매주 금요일은 카테고리 블랙프라이데이.
매주 금요일마다 카테고리별 할인쿠폰과 카드할인을 한다. 필요한거 주기적으로 잘 사는중.
저번주에는 홈데코용품 쿠폰줘서 요고 샀지롱.
아이리스 수납 침대 밑 서랍장. 호홍
원래 오른쪽처럼 정신 없는 침대 밑 공간을 깔끔하게 활용가능.ㅎㅎ 완전 맘에들어서 옷장 밑에도 두려고 두개 더 추가 구매했당.
역시나 쿠폰 할인~ 거의 6000원정도 할인 받은듯! 얼마 안되는 금액이지만 플라스틱 서랍 따위에 돈 쓰는게 뭔가 아까운데 잘됐지ㅋㅋㅋ 스마일클럽 꽤나 유용하니 쇼핑 좋아한다면 왕추천! 어차피 연회비는 다 캐시백해주니까!
<지마켓 빅세일기간 친구초대이벤트>
빅세일기간에 스마일클럽친구초대이벤트도해서 가입시 친구초대코드를 입력하면 5000캐시를 더 받을 수 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편하게 가입가능. 초대코드 : ZZ0HX05Y 초대 캐시 5천원 + 쇼핑지원금 최대 37,000 = 42000원을 드려요. 아래 링크 클릭하면 더 빨라용. Smile Club (gmark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