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클럽 3년차 꿀팁

지마켓 스마일클럽 (친구초대코드 : ZZ0HX05Y) 입력하고 42000캐시 돌려받으세욥!

볼딱지공주♡ 2022. 4. 7. 16:16
스마일클럽 쓴지 어언 4년. 내돈내산 후기

벌써 지마켓 스마일크럷 가입한지 4년째.
3만원 연회비내고 가입하면 3만5천 캐시를 충전해 주니 사용안하는게 이상해졌다.

특히 매주 금요일 슈퍼프라이데이나 빅세일 기간에는 최대 30프로 할인 받을 수 있으니까 유용하게 쓰는 중.

그렇다고 지마켓만 쓰느냐? ㄴㄴ 쿠팡도 씀. 쿠팡이랑 지마켓 왔다갔다하면서 사용중인데 둘 다 장단점이 있다.


지마켓은 연회비 페이백 해주므로 그냥 무료로 사용하는거라고 생각하면 된다. 고로 둘 다 쓰는거 좋아좋앙.

 

내가 최근에 구매한 구매목록들.
스마일클럽 가입하고 지마켓이랑 옥션에서 알차게 할인받아서 사용중 ㅎㅎ

<지마켓, 옥션 스마일클럽 장점>

1. 지마켓, 옥션 빅세일

시즌바뀔때쯤 20%쿠폰에 5~10%중복쿠폰을 주는 이벤트기간이 열린다.

2월달에 한 디지털, 가전 빅세일 때 산 숀리엑스바이크.
20만원짜리 거의 16만원에 샀다능 ㅎㅎ

오늘 보니 지마켓이랑 옥션이 또 빅세일 중.
이번에는 패션, 레져용품 빅세일. 봄옷이나, 캠핑용품 살거 있는 분들 유용할듯.
5천원 이상만 구매를 해도 20프로 쿠폰을 적용할 수 있게 해놨다.
이번엔 가볍게 입을 맨투맨이랑 티셔츠같은거 사야딩!

~~ 저번에 여기서 기본 T 샀는데 기장도 짧고, 깔끔해서 쿠폰 받은김에 색깔별로 사볼 예정.

제 돈 주고 사기 아까운 잠옷이나 집옷 같은 거 살때 유용하다.

거기다 아이폰이랑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도 30프로 쿠폰먹여서 살 수 있음.

2. 요기요 배달할인. 매일 2000원 쿠폰 2장.

 

스마일 클럽이면1만 5천원(배달비포함)이상 결제시 2000원 할인쿠폰을 준다.
혼자 있을때 뭔가 배달비 아까울때 사용. 일반 음식점보다 프렌차이즈는 거의 입점되어 있어서 잘 쓸 수 있음. 교촌치킨이나, 맥도날드? ㅎㅎ

3. 어느새 쌓여있는 적립금.

구매한 금액의 1~2프로가 스마일 캐시로 쌓임. 이건 그냥 돈처럼 쓸 수 있당.

 

4. 빅세일이 아니더라도 여러 브랜드 할인.

주방세제같은거 내돈주고 사는게 왜이렇게 아까운지.

ㅋㅋ 나는 헨켈의 퍼실이랑,

 

LG생활건강 홈스타 곰팡이싹을 자주 사는데 여기 브랜드는 주기적으로 할인쿠폰을 많이 뿌린다.
요롷게 다섯개 해서 7900원에 살 때도 있음.
지금은 패션,레저 빅세일 기간이지만 모든 하우스 이벤트라고 해서 리빙제품도 할인 쿠폰 뿌리는 중. 이불이나 커튼 같은 생활용품. 내가 사고 싶은 이불은 25%쿠폰 뿌림.

5. 매주 금요일은 카테고리 블랙프라이데이.

매주 금요일마다 카테고리별 할인쿠폰과 카드할인을 한다. 필요한거 주기적으로 잘 사는중.

저번주에는 홈데코용품 쿠폰줘서 요고 샀지롱.

아이리스 수납 침대 밑 서랍장. 호홍

원래 오른쪽처럼 정신 없는 침대 밑 공간을 깔끔하게 활용가능.ㅎㅎ 완전 맘에들어서 옷장 밑에도 두려고 두개 더 추가 구매했당.

역시나 쿠폰 할인~ 거의 6000원정도 할인 받은듯!
얼마 안되는 금액이지만 플라스틱 서랍 따위에 돈 쓰는게 뭔가 아까운데 잘됐지ㅋㅋㅋ
스마일클럽 꽤나 유용하니 쇼핑 좋아한다면 왕추천!
어차피 연회비는 다 캐시백해주니까!

<지마켓 빅세일기간 친구초대이벤트>

빅세일기간에 스마일클럽 친구초대이벤트도 해서 가입시 친구초대코드를 입력하면 5000캐시를 더 받을 수 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편하게 가입가능.
초대코드 : ZZ0HX05Y
초대 캐시 5천원 + 쇼핑지원금 최대 37,000 = 42000원을 드려요.
아래 링크 클릭하면 더 빨라용.
Smile Club (gmarket.co.kr)

Smile Club

모든 상품 적용되는 12%쿠폰 자동지급 매월 1일 내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규가입 시 즉시 지급됩니다. 내 쿠폰함 보기 12% 스마일클럽 쿠폰 1만5천원이상 구매시10% 스마일클럽 쿠폰 1만5천

club.gmarket.co.kr

<이번 빅세일에는 뭐를 사볼까나~>

엊그제 지마켓 리빙할인 이벤트기간에 산 플로라침구 매트리스 패드.
화사한 연핑크인데 진짜 너무 귀엽다ㅜㅜ. 볼때마다 힐링이 되는 색상인데 이것이 바로 색채심리를 이용한 힐링템.

그러다 발견한 이 어여쁜 연핑크 패드와 잘 어울릴 쁘리엘르 벚꽃이불.
으아 너무 귀엽다.ㅋㅋㅋ 지금 또 세일 중이라 살지 말지 고민중.
언니는 쿠팡만 쓰는데 지금 지마켓에서 사면 쿠팡의 반값이라는. 그래서 더 땡김.

ㅎㅎ 다만 나는 분명 여름이불을 사려고 본것인데..  왜 또 차렵이불 보고있는게야,,

무튼 스마일클럽 가입할 분들 친구초대코드 ZZ0HX05Y 입력하고 5000캐시 추가로 받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