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광주의 모든 것

전대맛집 길성유부. 광주맛집까지는 아니고, 전대맛집!

볼딱지공주♡ 2022. 9. 29. 19:08

인스타그램에서 본 길성유부

광주 맛집? 길성유부

인스타에서 광주 맛집이라고 '길성유부'가 올라왔다.

같은 동이고, 분식이 땡겨서 가봤다.

첫날은 2시에 도착했더니, 재료 소진.
둘째 날은 11시에 갔는데도 벌써 사람이 차 있었다.

길성유부 메뉴판

길성유부 메뉴판

길성 유부 메뉴판.
우리는 간단세트에, 순대를 추가했다.

유부초밥은 반반초밥. 김치반, 참치반.

 

 

 

길성유부 간단세트 (반반유부)+ 순대

길성유부 간단세트에 순대추가

인스타그램을 보고 와서 그냥 분식집인데도 기대가 됐나 보다.

ㅋㅋ 막상 받아보니 그냥 분식집에서 볼 수 있는 흔한 메뉴다.

ㅋㅋ 근데 나 순대 엄청 좋아하는데, 순대는 별로였다.

유부초밥은 다른 곳보다 맛있었다.

길성유부 라면맛집

라면도 맛있다.

길성유부 김치유부초밥

유부초밥 안에 내용물.
촉촉한 유부초밥을 좋아하는데, 이게 그래서 좋았다.


길성유부 과연 '광주'맛집일까?

요즘은 진짜 개나 소나 아무 데나 다 맛집이래... 인스타에 광주 맛집이라고 올라올 정도는 아니다.

'광주 맛집'은 아니고 '전대 공대 쪽문' 맛집 정도.
ㅋㅋ 그냥 대학생들이 한 끼 때우기 좋은 곳이다.

전대후문 맛집 '로니 로티' 세트메뉴 2번 후기. 역시 가성비 갑 맛집! (내돈내산)

 

전대후문 맛집 '로니로티' 세트메뉴 2번 후기. 역시 가성비 갑 맛집! (내돈내산)

역시 거의 10년 된 전대후문 맛집. 로니로티 두둥. 스포샷. 원래는 전대후문 삼일집으로 고기를 먹으러 갔다. 띠로리~~ 대기가 있길래 로니로티로~~~ 실은 지나가다 세트메뉴에  홀려서 들어갔다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