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우당탕탕 후쿠오카 여행

유후인 역 근처 코인락커 꿀팁. 캐리어 짐 보관 가능. (가격, 위치, 시간)

볼딱지공주♡ 2023. 12. 28. 09:30
 

유후인 역 근처 코인락커

유후인 역 짐 보관

유후인 도착 시 캐리어, 짐 보관 하기 좋은 코인락커 정보 공유합니당!

큰 캐리어가 거뜬히 들어가는 제일 큰 칸 이용 가격은 500엔! 한 번 넣으면 끝이니, 꼭 중요한 물건은 빼고 넣으세요.

유후인 역 5분거리
코인락커 위치

유후인 코인락커

유후인 역 내 코인 락커는 사람이 너무 많고, 자리싸움 할 것 같아서 내리자마자 역 앞 코인락커로 왔다.

위치는 유후인 역 출구에서 유후인 관광 안내소가 있는  오른쪽으로 걸으면 주차장이 보인다. 주차장 뒤쪽에 위치한 코인락커!
유후인 역에서  5분도 안 되는 거리에 있다.

 

유후인 역 코인 락커

유후인 역 근처 코인락커

코리락커에서 바라 본 유후인 관광안내소.
잠깐 들려볼 걸 그랬나?ㅎㅎ기타큐슈 5000엔 웰컴쿠폰처럼 뭐 주는 거 아니야?ㅋㅋ

코인락커 운영시간

코인락커 마감시간

코인락커 운영시간은 아침 7시부터 저녁 7시까지 이다.

그런데!!! 우리는 마감시간을 까먹었다..
밥 먹느라 새까맣게 잊고,..  캐리어를 찾으러 저녁 8시 넘어서 와 보니 불이 꺼져있었다ㅜㅜ

근데 다행히! 우리가 짐을 안 찾아 간걸 아신 주인이 문을 안 잠궜다.ㅎㅎ.. 그냥 누가 말해 준건 아니지만, 불도 다 끄고 누군가 마감을 해놓고 간거 같은데, 문은 안 잠궜으니..뭔가 그런 거 같다.

덕분에 무사히 짐을 찾아 체크인했다는 해피엔딩.

너무 고마워서 CCTV에 인사하고 옴. ㅋㅋㄱ
짐 못 찾고 숙소 갔으면..  아무리 좋은 숙소였어도 못 즐겼을 듯 했다.

후쿠오카 기타큐슈 여행시 '웰컴 기타큐슈 5000엔 쿠폰' 받기! 고쿠라역 아뮤플라자 사용후기! (ft. 하카타역 수령 장소)

후쿠오카 기타큐슈 여행시 '웰컴 기타큐슈 5000엔 쿠폰' 받기! 고쿠라역 아뮤플라자 사용후기! (ft.

기타큐슈 5000엔 쿠폰 후쿠오카 여행을 위해 기타큐슈 공항을 이용하면서 알게 된 꿀팁! 기타큐슈 5000엔 쿠폰에 대해 포스팅 해야지! 웰컴 기타큐 쿠폰이란?웰컴 기타Q라는 캠페인으로, 기타큐슈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