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여수

[여수 카페 추천] 오션뷰 뷰맛집 카페 '라피끄'

볼딱지공주♡ 2022. 5. 5. 16:37

여수 펜션 갔다가 들렸던 오션뷰 추천 받아서 간 카페 라피끄.

원래는 카페드몽돌도 가고 싶었으나 다음에 가기로.

풍경도 참 예쁘고 카페 안 인테리어도 예뻤다. 빵종류도 엄청 많이 팔았는데, 역시 카페가 예쁘니까 비싸긴 하다. ㅋㅋ

여수는 진짜 뷰맛집 카페가 많은 것 같다. 모이핀도 그렇고, 요즘 웅천쪽도 예쁜카페가 있는듯.

 

우리가 갔을때는 8월 한여름이여서 엄청 더웠다.

그래서 창가쪽 자리가 사람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거의 비어있었다..
자리가 비어 있어서 오? 뭐지? 개이득 하고 앉았는데 앉자마자 일어남.. ㅋㅋㅋㅋ 비어 있는 이유가 있었다.

카페 내부에서 파는 빵들. 종류 엄청많다. 거의 빵집이라고 생각해도 될 듯. 빵도 되게 맛있다. 우리는 에그타르트랑 마약빵을 먹었다. 나머지 하나는 뭐더라.

빵들이 진짜 베이커리에서 파는 것처럼 안에서 직접 만들어서 나온다.

가격은 좀 나가지만 여수여행가서 멋진 바다를 보며 커피 한잔 하기 좋은 곳이다.

2021.08.31 - [리뷰/맛집리뷰] - 여수 큰해물천지 조개구이밀키트 중짜 포장. 내돈내산 후기

 

여수 큰해물천지 조개구이밀키트 중짜 포장. 내돈내산 후기

여수 펜션가면서 소고기, 삼겹살에 조개모둠구이를 샀다. 친구가 인스타에서 보고와서 여수 큰해물천지 조개구이밀키트 중짜리를 전화주문해서 포장하러 방문했당. 큰해물천지 중짜 38000, 대짜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