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만 알기 아까운 정보

아고다 요금고정 보증금 환불 받는 방법. 요금 고정하지마!!!!!

볼딱지공주♡ 2023. 9. 13. 08:26

아고다 호텔 예약 요금고정 환불받은 후기

아고다 요금고정하기

 

요금고정도 안됨.
가격 지맘대로

아고다 요금고정하기 보증금 환불

34만 원이었다가

아고다 요금고정하기 보증금

39만 원이었다가

 

아고다 환불후기

37만 원이었다가 아주 지맘대로임. 할인 내역도 왔다갔다. 중구난방.

 

요금고정 보증금은 예약 안 하면 환불 안 해줌.

아고다 요금고정 보증금 환불 불가?

요금이 인상되거나 인하되면 보상해 준다는데 그게 뭐임? 일단 요금이 바뀌면 그 돈 결제하고 다시 차액 입금해 준다는 거? 돈까지 내고 요금고정했는데, 이렇게 불편하게 해놈.

거기다. 아래 4번!!! 예약 시 보증금 금액의 차감 금액만 결제하면 되지만 숙소를 예약하지 않으면 보증금 환불은 불가하다는 말이 써져 있다.

ㅋㅋㅋㅋㅋ 애초에 요금 고정 왜 하겠어?
다른 숙소도 좀 둘러보고 싶으니까 그 가격에 일단 고정해 두는 건데, 고정해 놓은 그 숙소 예약 안 하면 당당히 돈 떼어먹겠대~~~

 

그래도 환불이 가능한 경우
환불받는 방법

요금고정 보증금 환불 받는 방법

네이버에 검색해 보면 이미 나 말고 당한 사람이 많다. 하... 나는 왜 덥석 결제했을까.
싸게 예약해 보겠다는 나의 그지근성이 원망스럽다.^^

일단 포기하지 말고 어플 맨 아래 예약이라는 버튼을 눌러보자.

선택한 방이 매진되면
환불해 주는 경우가 있음.

매진되었을 경우 환불 가능

다행히 나는 방이 매진되었다고 환불하기 버튼이 있어서 눌렀다. 근데 다시 앱에 들어가 보면 방이 매진된 거 같아 보이진 않았는데, 왠지 사람들이 컴플레인을 많이 거니까 그냥 해준 게 아닌가 싶다.

아고다 요금고정 보증금 환불 후기


아고다 예약 요금고정 보증금
환불 관련 문의 메일 주소

아고다 요금고정 환불관련 문의 메일

요금고정 환불이 안 되는 분들은
googlesupport@agoda.com 으로
제목은 케이스번호 #576795로 메일을 보내보시길.
왜 전화번호 안 적어놓고 귀찮게 메일을ㅡㅡ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4784-4366
알아낸 고객센터 상담전화번호.
한국어 상담은 시간이 좀 많이 걸릴 때가 있으니 무한대기 필요할 수 있음.
바로 받을 때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