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순천

순천 벚꽃 명소 나들이 상사호 드라이브! 송치마을 돈가스는 대기가 ㄷㄷ.

볼딱지공주♡ 2023. 4. 5. 17:41

순천 상사호 벚꽃 드라이브

순천 벚꽃명소 상사호 드라이브길에 갔다.
4월 2일 방문후기.

매번 상사호 벚꽃 드라이브길 좋다고 들어만 봤는데 이번에 가봤다.

헐 여길 왜 이제 왔지. 너무 예뻐.


송치마을 돈가스집 벚꽃

사실 원래는 송치마을 돈가스 먹으러 간 거.
어렵게 주차를 하긴 했는데...ㅋㅋ..  밖에서부터 알 수 있었다. 우린 먹지 못하리란 것을.

위에 도로변 끝까지 차들이 주르륵 주차되어 있었다. 주차장은 뭐 쳐다도 못 봤지. 다 차 있는 사람들만 오는 곳이라 차들이 진짜 많았다.

 

송치마을 돈가스
주말 대기번호

주말이라서 대기가 있을 거란 것은 각오했지만...ㅋㅋㅋㅋ 대기 90번. 맨 앞에 분 대기표를 힐끔 보니 36번. 하하하하하항하항........ 이건 아니지.

맨 앞에 줄 서있는 분 번호 안 보고 내려왔으면 미련하게 기다리다 잔뜩 화난 상태로 다른 데 갔을 거다.

아 역시 난 똑똑행~

카운터에서도 전화로 대기 2시간 이상 걸린다고 안내중이었다. 아마 눈으로 직접 못 본 사람들은 뻥치기는~ 무슨 2시간~~ 하면서 직접 오는 사람 분명 있을 듯. 내가 볼 땐 2시간 더 걸릴 것 같아..

 

30분을 달려갔는데 허탕이라 허무했지만, 밖에 벚꽃나무들이 만개해서  기분은 좋았다. 다들 벚꽃구경 하면서 기다리는 듯했다.

 

그래도 대기 90 은 아니지. 못 참는다. 어이?
결국 선암사 쪽 식당 갔다.

순천 상사호 드라이브길 벚꽃

사진은 순천 벚꽃명소 상사호 드라이브 코스 길!

가로수로 벚나무들이 심어졌있고, 주르륵  줄지어 만개했다. 너무 예뻐서 차들도 다들 사진 찍느라 천천히 간다ㅎㅎ

사진보다 훨씬 예쁜데 역시나 안 담기네.

순천 상사호

좀 더 가면 상사호 상수도가 보이기 시작한다. 만개한 벚꽃들 사이로 푸른 호수가 보이니 경치가 참 좋았다. 역시나 사진에 못 담음.


상사호 주차할만한 곳

상사호 드라이브길은 중간중간 차를 주차하고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출발하기 전에 네비를 어디다 찍어야 되서 고민했는데, 지도에 딱히 주차장 주소는 안 나온다. 그래서 내가 위치태그 해봤지롱.

우리가 차를 세운곳은 벚꽃나무는 볼 수 없었지만, 이런 풍경을 보면 벤치에 앉아서 쉴 수 있는 쉼터였다. 도시락 싸들도 나들이 가기도 좋을 듯!

 

🔻상사호 주차 네비 주소는 요기!🔻

전남 순천시 상사면 도월리 산 250-3
http://maps.google.com/maps?q=34.95639700277897,127.41232430631389

34°57'23.0"N 127°24'44.4"E

maps.google.com: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