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여수

[순천 맛집] 순천만 정문식당에서 정문스페셜 꼬막정식 먹어봄!

볼딱지공주♡ 2022. 4. 27. 14:44

순천만 갈대밭 갔다가 본 정문식당.
가게 바로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하다.

정문스페셜과 정문정식 차이는 장뚱어탕의 유무임.
우리는 장뚱어탕도 먹어볼겸 정문스페셜을 시켰다.

순천 정문식당의 스페셜정식 정갈한 한상이 차려졌다.

꼬막부추전, 꼬막무침, 꼬막샐러드.
부추전 얇실히니 바삭하고 따뜻하게 나와서 입가심하기 좋다.

꼬막정식에 낙지호롱구이가 나오는데 이거 이거 맛있다. 맨날 밖에서 사먹으면 이런 해산물 귀해. 맛있엉

장뚱어탕은 처음먹어보는데 진짜진짜 의외였던.
생긴것과 다르게 맛있으니 꼭 드시기를.
추어탕처럼 엄청 걸쭉하지 않고, 약간 묽어서 더 맛있다.

양태말린거? 저거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다. ㅎㅎ 사장님이 부족한거 있으면 편하게 말하라고해서 또 달라해서 먹음.

간장게장은 참꽃게로 하는지 껍데기가 엄청딱딱해서ㅋㅋㅋ 시켜먹는 여린 꽃게가 아니니 참고바람.

근데 게딱지도 나와서 싹싹 긁어서 밥에 비벼먹었당. 존맛 ㅜㅜㅎㅎ

배가 엄청 불러서 다 못먹고 나왔는데 지금 다시 생각하니 아쉽당. 양은 절대 적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2022.04.27 - [리뷰/맛집리뷰] - [순천 카페 추천] '순천만 487' 뷰도 예쁘고, 커피랑 빵까지 맛있었던ㅎㅎ (ft. 순천 갈대밭)

 

[순천 카페 추천] '순천만 487' 뷰도 예쁘고, 커피랑 빵까지 맛있었던ㅎㅎ (ft. 순천 갈대밭)

오랜만에 간 순천. 다른지역 사람들이 왜 순천만 너무 좋다고 하는지 몰랐다. 근데 근 10년을 광주에 살다가 가니 너무 좋았던. ㅋㅋ 이제는 이해가 간다. 순천만 정원박람회 말고 갈대밭쪽으로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