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my story/일상

마이멜로우 쿠로미, 짱구 키링 뽑기로 뽑았당!!

볼딱지공주♡ 2023. 5. 7. 08:00

쿠로미 키링 뽑기 성공!

쿠로미 키링 뽑기 성공

충장로 시내에 갔다가 우연히 뽑기를 도전했당. ㅎㅎ 맨날 힘 하나도 없는 인형뽑기 기계들을 보며 사기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진짜 뽑히넹!!!!

한 팔천원 썼다.

 

시내에 있는 인형 뽑기 기계

키링 뽑기 기계 미니부티끄

이 기계도 마찬가지로 히말테기가 없는건 똑같했다. 요령이 필요.

1번 하는데 500원이당.
8천원 들여서 4개 뽑았지롱~

 

생애 첫 뽑기 수확

자동차 붕붕 쿠로미~

근데 그냥 넘 귀여워서 도전해봤는데 2번 도전만에 잡아버렸다!! 히히

첫수확은 자동차탄 쿠로미~ 퀄리티가 은근 좋다. 진짜 저 자동차 바퀴도 굴러가고 너무 귀엽다ㅜㅜ

 

ㅎㅎ 쿠로미 컬렉션

쿠로이 컬렉션

그 이후로 왼쪽의 쿠로미를 남친과의 합작으로 뽑았다.  오른쪽 핑크는 마이멜로우인가? 무튼 저건 옆에 커플들이 뽑는걸 응원했더니 하나줬다.ㅋㄲㅋㅋㅋ똑같은걸 뽑았다구~ 히히

남이 뽑는거 보는것도 디게 재밌다.

남친몬의 첫 수확
고라파덕에 잡아먹힌 짱구!

짱구 키링 뽑기

남친몬은 요놈을 뽑았다.
고라파덕한테 잡아먹힌 짱구!
뽑기전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밋밋하기 짝이 없는 남친몬 가방에 달아놨더니 완전 기욥 ㅎㅎ

 

버즈에 달아줬당

버즈 쿠로미 키링

내 라벤더색 붕붕카 쿠로미 키링은 버즈에 달아줬다. ㅋㅋ 찰떡이다 찰떡!!

 

아잇 짱구 저리가~
독사진 찍을건데!!

ㅎㅎㅎㅎㅎ 기분이 넘 좋당

다음엔 비행기 타는애두 뽑아야징~

사람들이 이걸 왜 하는지 알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