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꾸미기&다이소 꿀팁

다이소 매직스펀지로 흰 운동화 닦아보기! 짱인데?

볼딱지공주♡ 2022. 5. 11. 02:24

 

완전 신기한 걸 발견했다.
다이소 매직스펀지. 그냥 규조토 발매트 잘 닦인다고 해서 사왔었다. 결과는 아주 굿.

엄청 새하얗게 닦아졌다.

그러다가 설마 내 흰 운동화도 닦일까? 하고 라코스테 운동화를 닦아봤다.

왼쪽이 닦기전.

오른쪽이 닦은 후.

얜 별로 신고 다니지도 않았는데 벌써 이렇게 더럽냐..
헐... 엄청 잘 닦임. 대박이다.
이제 흰 운동화 신고 나가기 전에 더러워서 부끄러워 할필요가 없어졌다.

왼쪽처럼 더러웠는데.
오른쪽처럼 깔끔해졌다. ㅎㅎㅎㅅㅅ 하하하핫
진짜 매직스펀지 닉값했다.

깨끗해졌당. 이건 혼자 알기 아까워서 소문내러 리뷰 쓰러 왔다.

전                                       후

내가 엄청 애용하면서 한 2년 넘게 신은 운동화. 물에 담궈서 빡빡 닦아야 깨끗해져서 빨 엄두가 안났다.

때 탄걸 보는 부끄러움은 나의 몫. 흐...
근데 이렇게 깨끗하게 잘 닦였다. 신기하다. 이걸 왜 이제야 썼을까? 호호호 다이소 가서 매직스펀지 하나 더 사다 놔야징~
또 사왔다능 ㅎㅎ

물론 비싼 가죽으로 된 운동화에 사용하는것은 좋지 않을듯 싶다.

마찰력이 가죽을 상하게 할 수 있으므로.

그냥 나처럼 한철 운동화 신고 버릴 사람들에게는 완전 꿀템이다.

매직스펀지 원리는 멜라민 수지의 초극세사로 만든 스펀지로, 삼각형 모양의 단면을 가진 마찰력이 우수한 청소용품이란다.

흡수와 건조가 우수하고, 강한 마찰력으로 오염을 제거하는 원리인듯!

고가의 가죽용품에는 사용하지 않는게 좋다.

근데 뭐 운동화는 1,2년 신다 버려야하니까 깨끗하게 하고 다니련다.

다음엔 방수 스프레이 사서 뿌려죠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