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광주 증명사진, 취업사진 잘찍는 곳. '포토비스타' 스튜디오 3만원에 헤어, 정장 합성까지 (내돈내산)

볼딱지공주♡ 2023. 5. 8. 07:58

 
광주 증명사진, 취업 사진 잘 찍는 사진관을 찾았다..
바로 동명동쪽에 있는 '포토비스타'라는 스튜디오다.

광고 아님! 내돈내산 찐 후기.
 

포토샵 전 후 비교 사진

광주 증명사진 잘 찍는 곳
취업사진 보정전후 사진


사진 보고 너무 만족했는데, 다른 유명한 곳들에 비해 후기가  없어서  내가 쓴당!!  호호

 

 

광주 증명사진,
취업사진 성공 후기

광주 취업사진 잘 찍는 곳
광주 취업사진 잘찍는곳

먼저 만족한 사진 냅다 투척!
헤어, 얼굴형, 정장까지 거의 포토샵으로 만들어 주셨다고 보면 된다ㅎㅎㅎㅎ

사장님은 포토샵 장인.

 

동명동 스튜디오 '포토비스타'

광주 증명사진 잘찍는곳 추천

숨은 사진고수가 사는 곳.이랄까.

스튜디오는 건물 2층에 있고, 접근성은 은근히 좋은편.

대인시장이나 전남여고 버스정류장에서 내려서 5분 정도 걸어오면 된다.

주차는 그냥 앞에 잠깐 대놨다.
사진 찍고 포샵까지 30분 생각하고 가면 됨!!

 

블로그 체험단 안 쓰는 깡

포토비스타 후기


광주 증명, 취업사진 잘 찍는 곳이라고 검색하면 주로 나오는 다른 스튜디오들은 블로거 리뷰체험단을 엄청나게 썼고, 가격은 7만원대.

이미 다른 곳에서 찍다가 망해서 7만원 주고 또 망하면 현타 올까바  그냥 3만원에 모든 게 가능한 포토비스타 선택했당.

포토비스타 사장님 블로그에 취준생 돈도 없는데 이것저것 추가금 안 받겠다. 사원증 찍을 때 다시 찾아와 주기나 해라. 우리는 광고 같은 거 안 한다. 등등 뭔가 블로그 하는 마인드가 나랑 비슷해서 믿음이 간 것도 사실임.

실제로 방문했을 때 포토샵 자신감 넘치심.ㅋㅋㅋ
솔직히 결과물 볼 때까지는 안 믿었는데, 사진 받고 응 인정~~


포토비스타 사진관 첫인상은

광주 포토비스타 내돈내산

30분 딱 맞춰서 갔을 때,
앞분의 포토샵이 끝나지 않았었다.
첫인상은 열정 있어 보였던 블로그 인상과 달리 인사도 설렁~ 하게 하시길래 급 걱정... ㅅㅂ 잘못 왔나? ㅋㅋㅋ 의심했음.

근데 사진 완성본을 보면 그냥 혼자 하셔서 먼저 온 손님한테 집중하느라 그랬구나~~ 하고 그냥 이해하게 됨.

 

스튜디오 포토비스타 내부

광주 사진관 추천
광주 우정사진 잘 찍는 곳

우정사진, 단체사진, 프로필사진 찍는 공간도 있다.

포토비스타

바프 같은 거 찍는 곳 같기도 하다.


스튜디오 조명

포토비스타 조명세팅

ㅋㅋㅋㄲ...
전에 증명사진 망한 곳에서는 조명 하나 있었나?
여기는 찍을 때마다 여러 개 조명이 파바밧~

잘은 모르지만 뭔가 여러개 있으니 좋은 거 맞지?

 

저기 저 핑크색 의자에 앉아서 찍는 거다.
사진은 뭐 거의 1분도 안 걸려서 찍고, 나머지 30분은 다 포토샵 하는데 소요된다.


정장대여 무료

포토비스타

메이크업실이 한쪽에 마련되어 있다.
문은 따로 없고 커튼으로 되어 있다.

정장도 무료로 대여해 주신다.
대충 입고 찍을 정장들이 있는 듯했지만, 자세히 보지는 않았당.

근데, 밑에도 써놨지만, 검정 마이 아무거나 입고 와도 찰떡으로 수정해 주심.
 

광주 증명사진 잘 찍는 곳

처음에 수정전 사진 찍힌 거 보고...  하..  나 이렇게 생겼나..  그냥 내가 이상하게 생겼구나. 이건 뭐 수정해도 이상하겠다. 생각으로 거의 포기했는데 ㅋㅋㅋㅋ

원래 사진 찍으면 광각 등등 뭐 그런 현상으로 사람이 이상하게 나오는 게 정상이라고 하시며,

작가님이 사람 만들어주기 시작!

포토샵으로 헤어합성

1:1 포토샵

내가 이 사진관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헤어합성 해주는 사진관이어서였다.

서울은 많은 것 같은데 광주는 잘 안 나왔다. 대부분 돈 받고 헤어메이크업을 직접 해주는 곳이었다.

 

헤어합성 전 후 사진

헤어수정 전
헤어수정 후

동명동 포토비스타에서는 취업사진을 찍고, 요청하면 헤어를 올림머리처럼 합성해주신다. 나는 그냥 머리만 묶으면 된다. 머리끈 준비해 가시길. 있을지는 모르겠음.

사장님께서 헤어는 사실 합성이라기보다 사진에 찍힌 내 머리카락들을 포토샵으로 이어 붙여서 만들어 주는 거라고 하셨다.
 
눈썹 모양도 더 정갈하게 다음어줬당. 내 눈썹을 조금씩 가져와서 창조하심. 나중에 하이라이터도 만들어 준당. 
 

 
 

 

포토샵으로 정장도 합성 및 수정

광주 정장합성 사진관

난 간단히 검정색 오버핏 자켓을 입고 갔다.

작가님이 취업용으로는 이렇게 큰 옷 입고 찍으면 안 된다고, 포토샵으로 어깨 라인과, 목선 부분을 길어 보이게 수정해 주셨다.


 

정장핏 수정 전후 사진

정장수정 전
정장수정 후

내가 입고 간 옷의 카라가 위로 올라와 있어서 목이 짧아 보인다고 카라를 수정하고, 어깨선도 예쁘게 수정.

정장합성도 가능하신 듯하다.
다른 블로그 후기에 정장을 안 입고 갔는데 합성으로 만들어 주셨다는 후기를 봤다. 아마 사장님한테 얘기하면 그냥 어~ 껌이지~ 이런 뉘앙스로 해주실 듯ㅋㅋㅋㅋ. 
 


사진 파일도 무료!

사진파일 무료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가면  네이버 계정 메일로 사진 파일을 바로 보내주신다. 메일 알려드릴 번거로움도 없다.

파일 보내달라는 말도 안 했는데 이미 보낼 준비하심. 추가금도 없다.

거기다 사진파일을 총 2개를 첨부해 주시는데, 하나는 인터넷 제출용 용량 적은 사진 1개,  나머지는 언제든 수정 가능한 대용량 원본파일 1개씩 따로 보내주셨다.

나머지 한 개는 그냥 내가 요청한 수정 전 사진 1장이다. 

솔직히 파일이 필요할까 했는데, 회사 가자마자 전략 기획실에서 사진파일 보내달라는 요청이 와서 요긴하게 썼다. ㅋㅋㅋ

 

포토샵 전후 사진 비교!

광주 사진관 추천

마지막으로 전체 사진 포토샵 수정전후 비교. 이건 큰 사진이고, 사이즈를 잘라서 사용하면 된다. 
 
포샵은 완벽하게 해 주시는 편인데, 그러면서도 너무 내 얼굴 아닌 것 같지는 않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ㅎㅎ
 
옆에서 뭐 더 수정할 거 없냐고 물어보시는데... 알아서 거의 잘 수정해 주셔서 할 말이 없었다는!... 하이라이터 살짝 짧게 해달라고 한번 요청했는데, 그냥 작가님이 한 상태가 더 나았다능..ㅎㅎㅎ 다시 되돌리기 했음~ 호호호홍 맘에든다다다당
 
다시 한번 말하지만 광고 아님.
진짜 소문내고 싶어서 쓰는 내 블로그 취지와 일치하는 곳 ㅎㅎ.
 
광주 증명사진, 취업사진 저렴하면서도 맘에 쏙 들게 찍고 싶으면 포토비스타 꼭 찾아가 보세용!!
 
아래는 사장님이 운영하는 블로그! 구경해 보세요~~

 

포토비스타 사장님 블로그 보러가기

↓↓↓↓↓↓↓↓↓↓↓↓↓↓↓↓

[광주취업사진] 동명동 포토비스타로 오세요~~

스튜디오 포토비스타는 프로필전문 스튜디오 입니다. 컬러증명사진,여권사진,증명사진,비자사진,가족사진,...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