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광주의 모든 것

[광주 북구 맛집?] '전대 맛칼국수'에서 바지락칼국수와 비빔국수! 다음엔 팥죽을 먹어보겠당.

볼딱지공주♡ 2021. 7. 21. 00:39

전대 맛칼국수 전화번호 0507-1393-2445

친구가 바지락칼국수를 먹고싶다고해서 근처 전대 맛칼국수집을 왔다. 팥죽도 팔고, 동지죽, 비빔국수, 여름엔 콩물국수도 계절메뉴로 파는듯하다.

오늘은 더워서 팥죽우 못먹겠고, 비빔국수를 선택했다. 콩물국수랑 고민하다 자극적인 비빔국수로!
친구는 바지락칼국수.

밥은 칼국수에 말아먹으라고 준듯한데, 찹쌀이 좀 섞여서인지 윤기가 자르르하다.

친구가 시킨 바지락 칼국수. 오~이정도에 6000원이면 괜찮다. 바지락도 알맹이가 알찬걸 쓰신다. 하지만 나는 칼국수를 별로 안좋아하기 때문에 국물과 바지락 뺏어먹는걸로 만족~~ㅎㅎ

내가 시킨 전대맛칼국수 비빔국수. 면발이 쫄깃하면서 얇아서 딱 좋았다. 음. .. 안먹던 비빔국수를 먹어서인지 좀 자극적이였다.ㅎㅎ 콩물국수 먹어봐야지.

비빔국수를 열심히 비벼놓으면 이 비주얼.
한번쯤 가볼만한 집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이정도에 이가격이면 가성비 좋다.
팥죽먹으러 다음에 와봐야겠다.

2021.07.25 - [리뷰/내돈내산 찐 맛집] - [광주 북구 용봉동] 전대상대 김밥찐맛집. 봉봉김밥. 먹을때마다 맛있어.